캐시링크 사이트 이전에, 계열사에 링크가 있는 기사를 쓰는 것은 웹 링크 코드를 텍스트에 삽입하기 위해 사실상 어떤 문장도 중단하는 것을 의미했다.

기술 - 블로그

캐슬링크스 라이트가 되기 전에, 계열사에 링크가 있는 기사를 쓰는 것은 웹 링크 코드를 텍스트에 삽입하기 위해 사실상 어떤 문장도 중단하는 것을 의미했다. 만약 당신이 몇몇 다른 계열사에 하이퍼링크를 하고 싶다면, 그것은 큰 고통이고 정말로 당신의 트랙에서 당신의 생각을 방해할 수 있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의 사고 과정을 방해하고 당신이 모든 것을 시작하게 할 수 있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새로운 설치된 테마의 테마 및 모양에 이동한 다음 설정하십시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프레젠테이션 및 테마로 이동하여 더 큰 시간을 설치한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음

둘째로, WordPress Jacks를 사용하여 시스템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위한 구글에 대한 간단한 검색으로, 플러그인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즉시 깨닫는다. 즉, 소셜 북마크가 아이콘을 제출하고, 사이트 댓글을 구독하고, 블로그 포스트의 다른 1면을 지정하는 것과 같은 웹사이트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나는 같은 방식으로 바닥과 페이지 슬라이스를 생각해내고 그것을 각각 큐 https://partner-safe.net 브릭풋터jpg와 큐브릭브그와이드jpg로 개명했다. 큐브릭풋터jpg는 760px X 63px이고 큐브릭브그와이드가 760px X 40px이다.

만약 내가 실제 웹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수 있다면, 나는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내 호스팅 서비스에서 원하는 디렉토리에 -zip 파일을 업로드하고, 그곳에 있는 파일을 풀었다. Firefox는 업로드에 사용되는 멋지고 free FTP 클라이언트인 FireFTP를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링크는 자동으로 캐시링크 사이트로 만들어질 것이다. 당신은 어떤 페이지를 편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키워드 링크의 방법을 조정하고 싶을 때, 단어 프레스 제어 패널에 입력하고 그 키워드에 대한 URL을 두 번째로 업데이트하라!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새로운 하이퍼링크가 자동으로 발생하더라도 해당 키워드의 모든 인스턴스를 대체할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베이스 낚시 기술과 베이스 낚시 웹 페이지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워드트랙터 도구 발굴 키워드를 사용하여 설명과 홈 키워드 필드에 당신의 설명은 오직 키워드가 아닐 것이며 인간이 집을 읽고 쓸 수 있는 것처럼 들릴 것이다. 그러니 구글에서 당신의 개인 홈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는 매혹적인 메시지를 만들어 보십시오. 그리고 몇 개의 키워드가 있는.

wp_content 폴더를 찾아서 아이콘 디렉토리를 통해 열고 테마 폴더를 여십시오. 모든 새로운 워드프레스 테마와 폴더를 업로드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 파일과 폴더를 배열하는 방식인 워드프레스 테마를 설치하는 것이다.나는 워드프레스와 블로거 사용자들로부터 인덱싱된 빠르게 높은 엔진을 순위에 올려주는 많은 이야기들을 들었다. 제출물보다 더 오래, 거미는 도착한다.

파일을 저장한 후, 내가 사용하는 Zip/Unzip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열어서 모든 파일을 선택했다. 왜냐하면 나는 WordPress 상태를 로컬로 테스트하고 수정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내 PC 테스트 베드에 사용하는 아파치 서버의 루트 디렉토리로 파일을 추출했다.

이 작은 변화만으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단어 프레스가 있는 특정 정적 웹사이트의 시작이 있다.

핵심은 게시물과는 반대로 페이지를 사용하고, 키워드와 설명을 서에 있는 모든 것에 추가하는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사이트는 정말 멋진 정적 웹사이트다. 아이콘으로 사이드바가 어떻게 보이는지 통제할 수 있다.

결론은 – WordPress dot COM – 모든 온라인에서, 확실히 설정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 dot ORG – 당신 자신의 도메인과 호스팅에서, 당신은 유지보수와 업그레이드(누구나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다)를 책임진다. 그렇다,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가능성 플러그인, 그러나 항상 위험의 중심 부분이 있다.

가장 먼저 원하는 것은 파일 전송 프로토콜 클라이언트입니다.여러분이 개인 호스팅 영역을 위해 컴퓨터 내에서 파일을 가져오는 것을 지원합니다.FTP는 프로그램이 아닙니다.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토콜입니다

스마트 FTP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스마트 FTP 웹 설치를 위해 컴퓨터 자체를 선택하십시오.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메인 화면을 확인해야 합니다. 특정 메인 화면은 다음 필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너무 쉽게 추가할 수 있다.

Services All the WordPress 관리자라고 불리는 새로운 페이지를 추가하고 페이지 누름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페이지 버튼 아래에 새 목록이 펼쳐지고 제목 상자에 새로운 인사말 추가: 서비스 아래 큰 상자를 포함하여 현재 일부 서비스의 키를 포함한다.

페이지 정보를 입력하면 이제 볼 수 있는 게시물을 게시해야 한다.

웹 사이트에서 게시 단추를 선택하면 WordPress는 제목 상자 위에 “그렇다”는 멋진 작은 상자를 표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