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생활방식 선택도 여러분의 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건강 - 요통

어떤 생활방식 선택도 마찬가지로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일하는 동안 당신이 앉아 있는 의자가 당신의 등을 정렬시키거나 손상을 입힐 수 있다.

편안한 의자는 당신의 등을 가장 좋은 위치에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일이 당신이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당신의 몸을 뻗기 위해 돌아다닐 필요가 있다면, 당신의 몸을 걷는 동안, 당신의 몸을 유지하는 동안, 당신의 몸을 유지하는 것이 당신의 몸을 유지하는 것이다. 허리 통증을 예방하기 위해 똑바로 뒤로 젖혀라 침대 위의 훌륭한 매트리스는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올바른 자세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매트리스가 부러지거나 너무 부드러워지면, 새로운 매트리스로 바꾸는 것이 좋다.

척추가 위치를 비우면 근육, 힘줄, 인대가 통증 임계값을 넘어 확장된다. 디스크의 핵이 배출되고 디스크가 자주 붕괴된다. 통증이 정말로 시작되면 당신은 당신의 등에 빨간 뜨거운 포커가 끼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고 재채기나 기침을 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이빨을 닦기 위해 분지 위로 구부릴 수 없다. 양말을 넣기 위해 몸을 구부릴 수 없다. 온

물론 나는 의사가 아니며 누군가의 의학적 문제를 진단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막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가 위와 허리 양쪽에서 통증을 불평하고 있을 때 그것은 단지 긴장된 허리 근육 이상이다. 전형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것은 위 문제가 등 쪽으로 방사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사람은 위나 골반 부위에서 그것이 아마도 시작되었을 때 그가 두 위치에서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요통을 겪고 있다면 근육 경련을 완화하도록 노력하라. 등에 쉬는 동안 근육에 열을 가하여 가장 빠른 안도감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수많은 액체를 소비하고 불편함이 사라질 때까지 소금을 줄일 수 있다.

탈수가 근육 경련을 유발하거나 강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허리 랩은 요통을 완화하는데 아주 좋다. 이것들은 악화로 인한 고통을 없애기 위한 테스트에서 증명되었고 8시간 동안 당신의 평소 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다.

척추 위치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의 내면에서 행복의 꾸러미가 점점 커지면서, 척추 기둥에 몇 가지 문제가 생기지 않는 것이 어렵다. 임신한 지금 완벽한 수면 자세를 발견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보셨나요? 이것은 여러분의 움직이는 척추 위치 때문이라고 생각하셨죠.태생 요가 수업을 시작할 때 여러분은 밤에 평화로운 선물을 찾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밤 동안 훨씬 더 편안한 잠을 자게 될 것이다.

아마도 이러한 특성들이 당신이 느끼는 고통을 제대로 설명하지 못한다면 골반 통증을 경험하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사실 임산부들에게 있어 요추 통증보다 더 전형적이다. 그것은 당신의 엉덩이 깊은 곳의 불편함으로 식별된다. 그것은 단지 한쪽에만 영향을 줄 수도 있고 양쪽에 영향을 줄 수도 있고 허벅지에 불편해 보일 수도 있다.

허리에 다양한 원인과 통증 유형이 있다.

사람들은 허리에 상, 중, 하 통증을 경험할 수 있다.

허리에 있는 낮은 통증은 전형적으로 통증 치료를 위해 약이나 진통제를 복용하는 좌골신경통으로 알려진 한 다리 또는 양쪽 다리에 불편함을 발산하는 것과 동반된다. 이것은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종종 단지 어떤 사람들은 약물로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을 경험하는 징후를 가린다.라인 하한 등받이의 윗부분을 구입하면 당신의 편안함을 도울 것이다. 통증과 더 많은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른 종류의 교정기, 어떤 의료 보조 등 교정기가 가장 좋은지에 대해 의사에게 말하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하부 요추 부위에 추가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하부 척추 요추 교정기의 섬세한 뼈를 지지하는 품질의 등 교정기가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복부를 압박하기 때문에 전형적으로 잘 맞으며, 이것은 당신의 척추 기둥에 대한 압력을 줄이고 안도감을 공급하여 치유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장소

이것은 일부 지속적인 통증 환자들이 허리 수술 치료의 결과로 통증이 사라지는 것을 보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단지 그것에 대한 보장이 없다. 당신은 정말로 가정 일을 할 필요가 있고 허리 수술 치료를 받기로 결정하기 전에 모든 장단점을 따져볼 필요가 있다.

이것은 허리 통증이 3개월 이상 지속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당신이 주의해야 할 것은 당신이 탈장 디스크로 고군분투하고 있는지 여부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치료를 받지 않으면 더 많은 합병증을 초래할 수 있다.

더 나쁜 소식은 기본적인 근육 압력이 실제로 허리 관리에서 탈장 디스크 통증보다 더 심한 통증을 일으킬 수 있다는 현실이다. 이 경우 허리 관리에서의 통증은 의학적 관심을 구하는 것이다.

임신 중 목과 요통이 많은 임산부들이 많이 경험한다.

태아를 앞으로 옮기는 추가적인 무게는 엄마가 약간 뒤로 기대게 할 것이고, 이것은 신체 마사지 치료의 아랫부분에 많은 압력을 가하여 긴장을 풀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