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네 선택이야

금융 - 투자

단가의 선택은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공개라고 알려진 여러 보호를 투자하는 단가에서 단가 부동산 중개인 또는 판매자가 가정이 틀이나 상업적 투자에 대해 캐빙하고 있는 기반을 알고 있는지 밝혀야 한다.

그러나 판매자는 모든 것을 공개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훨씬 덜 보호한다.

왜냐하면 구매는 투자를 위한 것이라는 가정이기 때문이다. 또한 투자자가 교육을 받고 그럴 수 있다고 가정한다.

자기 연구를 완수하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중개인과 함께 그것을 나열할 필요가 있다면, 그것이 무엇을 좋은지 깨닫는 것을 보통 그것을 홍보하기를 꺼린다면, 싸구려 집을 수리하지 말라.

주식과 상호투자펀드가 있어, 벌기에 좋은 곳이 될 것이다. 하지만 거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투자하고 싶은 곳의 회사들에 대해 잘 조사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높은 품질의 장소 중 하나이지만, 당신이 특별한 것을 조사하지 않고 투자하는 훌륭한 곳들 중 하나일 것이다. 그렇다면 그것은 잠재적인 위험일 것이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당신에게 가장 생산적인 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동기부여된 공급자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앞서기 전에, 당신은 정상적인 물을 시험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 당신은 페니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고, 당신이 경험을 주는 투자 도구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페니 주식을 더 위험하다고 생각했지만, 그것들은 또한 당신의 발을 적시는 우월한 방법이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동안 거액을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내가 결국 나쁜 일을 하게 된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부자연스러울 정도로 재미있는 과정이나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조작하여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전문직이 되는 것의 주요 쟁점은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투자를 사용하여 그들이 적용하고 있는 노력의 균형을 과대평가한다.

그들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그것은 취미 평판으로 강등되었다.

우호적인 대리인에게 주름진 올레 계약서를 가져오는 것은 효과가 없다. 대부분의 계약은 적절한 부동산 투자로서 당신에게 약 양산 포레스트퀸 간의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지 않는다.세금은 삶의 사실이다. 그것은 유지될 수 없다. 배당소득에 대한 세율은 증가할 수 있다.

나는 세무 전문가가 아니다. 당신의 모든 국가 세무 정책에 대해 당신의 세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IRA에서 하는 트랜스테이션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이 할 수 없는 트랜스레이션 당신은 특히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IRA 투자 지침에 익숙해져야 한다.

비상자금을 위해 저축한 돈을 모은 후에 투자로부터 달성할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이 목표는 배당금의 수입과 급여 재투자를 통해 달성될 것이다. 포트폴리오 내에서 장기적인 관점을 가져야 한다.

잠재성은 최소 3년 또는 추가 왜 3년 또는 연장된 시간인가? 왜냐하면, 장기적으로만 배당금이 너무 장기 투자에 충분한 다른 감각을 더해 줄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그들이 계속해서 배당금을 지불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당금을 돕는다면, 자본 이득이 있을 것이다.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시장 투자 포럼, 그리고 그 과정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을 위한 것이다. 이 세 가지 목록 외에, 배우고 싶은 것들의 목록을 만들어라. 이것은 여러분이 기억하지 못하는 것을 배우면서 항상 추가된다.

주식시장이나 텔레비전 뉴스에 나오는 즉시 익숙한 사람이라면 불마켓과 베어 로케이션이라는 용어를 활용하는 것이 무슨 뜻일까?

• 온라인 비즈니스가 아니라 마케팅에 돈을 쏟아 붓는다. 이 돈을 실제로 흡수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다시 읽기에 어려움이 없도록 잠시 생각해보라. 하루를 보내라.

어떤 도전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라벨을 보여주지 않는다. 기본적으로 당신의 주식을 홍보하기 위한 많은 두 가지 전략들은 당신이 주식을 보유하는 시간의 양에 완전히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두 가지 모두 훌륭한 전략일 수 있다.

주식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주식은 조직의 소유권의 몫일 뿐이다(손가방, 신발, 음식 등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처럼 기업을 생각하라). 기업들은 일단 돈을 늘리고 싶다면 회사의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