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할로윈 장식을 위해 플라스틱 박쥐를 살 필요는 없다.

클래스 - 공예

개인이 할로윈 장식을 위해 플라스틱 박쥐를 구입할 필요는 없다. 건설용 종이나 카르톨리나 박쥐 할로윈 예술에서 쉽게 무늬나 2차원 박쥐를 잘라낼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한 공예품은 달걀컵 상자에서 옷핀을 걸거나 꺼내어 창문 치료에 클립을 끼우기 위해 창조적으로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12월의 달 동안 겨울 및/또는 휴일 프로젝트는 매우 정상적이다. 이것은 종이로 눈송이를 만드는 것에서부터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장식이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그리거나 그리는 것까지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책들은 수많은 구슬을 사용하여 장식될 수 있지만 씨앗 구슬은 전형적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적합하다면 당신은 어떤 지역 공예품 가게나 온라인에서 유리 씨앗 구슬의 줄을 매우 싸게 살 수 있다.

그들은 다양한 색상에서 구할 수 있고 과거에 공책의 앞면으로 다른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책을 원하지 않는다면, 실제 아이들은 그것들을 쉽게 고운 바늘을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귀엽다고 보여지면, 그들은 그들만의 보석을 만들지도 모른다.

퍼즐은 모든 성숙한 아이들의 폭발이다. 영과 늙은 아이들은 누가 마지막 퍼즐 조각과 그 올바른 위치에 있는 장소를 발견하는지 확인하는 데 전문적인 시간을 소비할 것이다.

폼아트는 또한 매우 특별한 인사용 카드도 구성한다.

카드 스톡을 반으로 접어라. 갓난아기에게 보조 카드를 쓰라고 하고 폼을 사용하여 인사용 은행 카드 상단에 귀여운 장식이 되게 하라.

연말 연휴가 끝난 후 많은 예술과 공예품 가게들이 크리스마스 공예품을 경매에 부치는 것은 놀라운 방법이다. 이것은 휴일 스티커와 스크랩북 종이뿐만 아니라 휴일 직물을 탐지하기에 좋은 시간이다. 7월 4일 이후 할로윈 이후 호박 제품을 통해 빨강, 하양, 파랑색 아이템과 재고를 찾으려고 노력한다.

예를 들어, 12월의 달 동안 겨울 및/또는 휴일 프로젝트는 정말로 흔하다. 이것은 종이로 눈송이를 만드는 것에서부터 다른 브랜드들 사이에서 장식품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그리거나 그리는 것까지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껍질이 벗겨지지 않은 헤이즐넛, 밤, 호두, 브라질 견과류를 사서 약간의 담쟁이잎을 모아서 약간의 녹지를 추가해야 한다.

약간의 니스, 접착제, 작은 페인트 브러시, 와이어, 리본 A 접착제 건은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니스를 통합하여 견과류 사이에 껍질을 칠하는 것은 필수적인 필요가 아니다. 그것은 또한 덩굴 잎을 바로 말리게 하는 것이 가능하다.

어머니날에 특정한 어머니를 위해 만들어 주고, 영원히 보고, 간직할 수 있고, 매일매일 많이 사는 것은 당신이 차례대로 선물을 했다는 것을 알고 있는 당신 자신 또한 괜찮다. 당신은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고, 더 많은 제안이 있고 싶다면, 또는 친구나 가족에게 아이디어를 요청할 수 있는 사이트를 가질 수 있다.

또한 당신이 다른 부모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경우, 그들은 또한 예술과 공예품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도울 것이다. 어머니들 단 하루

아이들과 공예를 만드는 데 있어 가장 큰 뮤지션스클럽 측면은 모든 사람들이 재미있게 놀고 있다는 명백한 진실 때문에, 여러분은 공예를 만드는 것이 어떻게 다양한 사고와 학습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그리고 미래의 판단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일 수도 있다.

키즈 공예는 또한 아이들이 비 오는 날이나 단순히 즐길 것이 별로 없을 때 아이들을 계속 사로잡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쇼가 준비되어 있는 실제 방식에 주목하고 상품에 대해 동시에 판매자가 몇 명인지 재고를 조사하십시오. 3개의 부스 중 하나가 되는 것은 20개의 칸 중 하나보다 많은 것입니다. 당신은 3개의 칸 중 1개로 돈을 벌 것입니다. 당신은 굶주린 예술가 또는 장인이 될 것입니다. 20의 1.

토론을 모두 하지 마라. 아이가 왜 당신에게 변화를 가르치도록 하는지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 촉진하라.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프로젝트의 일부를 완성했는지와 같은 말을 할 수 있고, 더 많은 연습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가족 전체를 지휘하도록 하는 질문, 만약 당신이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에게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방향을 명확히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구매는 그들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정확히 설명할 수 있다.

질문하라. 예를 들어, 어떤 생각이 그 일을 수행할 것인가? 아니면 시도해보려고 어떻게 생각하셨나요? 뛰어 들어와서 그들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기회를 박탈하고 좌절감에 대한 관용을 줄일 수 있는 제의. 아이가 즉시 도움을 요청할 경우, 이전 질문을 통해 그들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구슬 예술과 공예품을 사용하는 데 절묘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구에 투자하십시오. 날카로운 와이어 끝을 스냅하기 위한 적절한 재료인 금속 네일 파일, 끈질기게 가는 씨앗 구슬을 훨씬 쉽게 할 수 있는 구슬 스피너, 바느질의 내구성 있는 바늘, 그리고 딸꾹질이 필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