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히트

스포츠 - 농구(NBA)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들은 그들의 직업의 전성기에 몇 개의 타이틀을 얻기 위해 힘을 합쳤다. 캐쉬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는 문 앞에서 조사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알아낼 때까지 얼마나 오래 동안 NBA의 두 선수가 이전 그룹에서 동일한 기능을 만족시킨 후 바로 같은 그룹을 사용한 적이 있는가? 내가 고려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루치 씨가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였기 때문에, 그의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직업에서 그의 결승전에서 단 1번의 챔피언 6번만이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그룹과 관련이 있을 것이고,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로 알려져 있었다. 단지 한 게이머 미샬 조던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그 후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반영한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가장 큰 농구선수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가 있다면, 나는 여기에 토론하러 온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징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마이클스 킬러 본능 MJ는 단지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비디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게이머들 중 누구도 그들의 현실과 동등해 보이지 않는다.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확인함으로써 플레이어를 결정할 수 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웠다. 비디오 게임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시된 세부사항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유니폼의 스티칭과 스타일을 볼 수도 있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정확하게 대표되는 어떤 선수들도 믿을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조작 등 모든 미소를 짓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처럼 냉담했다. 매직맨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팀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기를 바라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의 어떤 것도 잃고 싶지 않았다.

또 다른 시나리오를 살펴보자.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타임, 야구에서의 5회, 하키에서의 2회 지속시간 중 다음 네 가지 상황 중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은 무엇인가?

자바는 벅스와 함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2번 우승했다. 1970년에 자바는 올해의 NBA 신인왕이 되었다. 그는 1970-1971시즌에도 리그 토토커뮤니티 추천 MVP였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주안 블레어도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규모가 작지만 극도로 생산적인 신인 시즌을 보냈는데, NBA 드림 리그의 대다수는 첫 번째 장소(일반 챔피언), 두 번째 장소, 세 번째 장소가 될 3명의 우승자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 베팅에서 현금 상금의 양은 관리자가 할당한 진입로 요금에 달려있다.

입장료가 클수록 포상금이 더 클 것이다. 각 경기에서 이기는 방법에 대한 다른 설정. 그래서 진짜 NBA 비디오 게임과 비슷한 리그에 가입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정보를 확실히 읽어야 한다.

당신은 정규 시즌에 들어갈 것이고, 당신이 4 또는 8 영역을 이끌 때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자격이 있다.

플레이오프에서의 총 우승자는 진정한 NBA 게임에서처럼 우승자와 챔피언으로 불릴 것이다.

전반적으로, 이 비디오 게임은 부진하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NBA 시즌의 업데이트된 명단이 있지만, 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수많은 결점을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이 끔찍한 이유를 컴퓨터 게임으로 하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다. 비디오 게임은 엄청나게 근본적인 NBA 농구 비디오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고 NBA 2K8을 놀랍게 만든 몰입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 비디오 게임이 이 비디오 게임이 있다고 믿도록 속지 마라. 아마레 슈투데미어는 커버 프로 운동선수이기 때문에 경기할 가치가 있다.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NBA에 있을 수 있는 만큼, 그나 게임 디자이너들이 이 비디오 게임을 즐겁게 하기 위해 한 일은 전혀 없다.

하지만 사실은 이 초안이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세 번째 선택을 통과할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거대한 남자를 골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오를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플래시는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 전에 조용히 가지 않을 것이다. 드웨인 웨이드는 마이애미에서 플레이오프를 추진하면서 플래시가 실제로 밤마다 폭발해 온 선택을 한 사람이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여름 결승전에서 그가 보여준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