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공격에 영향을 받았을 때, 이것은 심호흡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 - 공황장애

이러한 공격에 영향을 받았을 때 이것은 심호흡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공황 발작이 다가오면 그들의 호흡이 매우 빠르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공황 발작이 있을 때 그들의 호흡이 깊고 느린 호흡을 취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신의 공격의 강도를 최소화하고 그것을 더 견딜 수 있게 한다.

공격 내내, 당신이 성취하는 가장 어려운 상황은 여러분 중 가장 잘 보이는 해변의 인상을 허용한다.

공황 발작을 다룰 수 있는 당신은 단지 그 공격을 가로지르는 단계를 따라가라.

모든 근육 조직을 이완시키고 더 차분한 지성을 생각하게 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치료할 수 있다.

두 손으로 배를 만지고 깊은 숨을 들이쉬는 것을 느끼도록 하라. 만약 가능하다면, 바로 누울 곳을 찾아라. 그리고 여러분의 자신과 금융 기관에서 일어난 좋은 재료에 초점을 맞추어라. 이것은 불안 공격을 치료할 수 있는 위대한 것이다.

공황장애를 멈추게 하는 첫 번째 방법은 호흡운동을 하고, 생각을 쉬게 하고, 아늑함을 느끼는 것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지금이 긍정적인 감정을 위해 상상력을 사용할 때다.

위협 수준을 설정하기 위해 환경을 빠르게 스캔하는가? 순간적으로 밀실공포증을 느끼고 낯선 사람들 주위에서 팅글링이 당신의 팔다리를 침범하고, 머리가 가벼워지고 어지러워졌고, 그 다음에는 사람이 정말로 두려움에 떨고 있는 것을 두려워하면서 엄청난 공포가 뒤따른다. 아마도 다음 공황장애가 온다.

셋째, 항상 안심할 수 있는 깊이에서 그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라. 공황발작의 원인이 불합리하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보여주려고 노력하면 저녁에 또 다른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다.

그들에게 그 이유는 충분히 타당하며, 당신이 이것에 반대한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실, 나는 이전에 그녀의 어획물에 의해 쇠약해진 누군가를 알고 있다.

그들은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할로윈에 정차등에 앉아 있을 때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처음 시작했다; 그녀는 사실 뒤에서 들이받고 바로 앞에서 매우 밴에 던져졌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가벼운 부상을 입었고 그녀의 차는 난파선이었다.패닉 공격은 아드레날린의 방출로 인한 것인데, 그것은 결국 시체들이 싸우거나 싸우게 한다.

현재 불안을 유발하는 생리적 반응에 대한 생존이 있었던 시절이 있었다. 위협과 같은 상황에 직면하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에 실제로는 싸움이나 비행 반응이 우리에게 제공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당신의 몸은 이제 불안 장애와 불안의 공통된 위협으로 고객이 지각하는 위협에 응답한다.

징후를 식별하고 특정 공격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이 사람들을 제거하는 첫 번째 요인이 될 수 있다.

일단 징후를 확인하면 공격의 시작을 감지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공격으로부터 많은 두려움과 불안을 빼앗아 겁을 먹지 못하게 할 것이다.

붐비는 곳, 교통체증, 공공장소에서 연설, 빠른 걸음으로 슈퍼마켓에서 쇼핑, 다리 건너기 등등 그것은 보통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이 너무 최고조에 달할 때마다 촉발되어 당신의 몸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정신건강의학과 공황 발작이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한 쪽에 머무는 것과 같은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상상할 수 있다면 당신의 불안은 당신을 가장자리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물의 스플래시: 기술은 내가 2년 전에 발견한 것이다. 너는 나의 놀라움을 더 사랑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이제, 이 기술은 호흡 기술보다 조금 더 복잡하니, 여기서 나를 참고 있어라. 좋아, 준비됐니? 첫째, 화장실에 가서 물을 차갑게 켜고 얼굴과 관련해서 튀겨라.보기를 얻기 위해 나는 복잡하다고 말했다.D 지금,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을 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내 이론은, 공황장애의 한가운데에 있으면서, 당신의 온도가 상승하는 경향이 있고, 추가적으로 땀을 흘린다. 그래서 나는 맞닥뜨린 물 튀는 물이 적어도 요구에 상쾌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몸이 느끼기 때문이다. 불안을 높이다

우리는 공황 발작, 치료, 공포증에 수반되는 생각들이 너무 긍정적이라는 것을 매우 염두에 두고 있다.

사실, 너무 완전히 무섭고 확실히 고무적이지 않은 감정들은 형편없는 생각들로 일어난다. 그것은 실제로 그것이 조각하는 방식이다.

공황 발작은 보통 아무런 사전 경고 없이 갑자기 나타나는데, 이것이 여러분이 그렇게 두렵고 겁에 질린 공격이 평균 5시간에서 30분 사이에 지속되는 이유인데, 10시경에 강도의 최적이 호출된다.

공황장애 환자들은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힘들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공격을 경험할 것을 두려워해서 일을 할 것 같은 얼굴에 직면한다.

다른 사람들은 쇼핑을 할 수 없고, 엘리베이터를 시작할 수 없다. 다리를 건너지 않을 것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운전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날지 못할 것이다. 식당에 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