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실제 행성 과정을 손상시키는 것에 대해 배우는 것은 매우 드문 시간이었습니다.

기술 - 컴퓨터

가족용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실제 행성 과정을 손상시키는 것에 대해 배우는 것은 매우 드문 시간으로 대체한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경량 모바일 컴퓨팅 장치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지각이 선명한 컬러 자동차 HD 그래픽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데크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가진 실제 올인원 컴퓨터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공간 절약이 ssd교체 더 많고 현재 책상을 어지럽히지 않는다. 그것은 매우 깔끔하고 깨끗한 외관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기계는 모든 보기 흉측한 전선을 시야에서 벗어나게 모든 하드웨어를 집어넣었다. 발을 더 넓히는 데에 관한 것

전기로 완전히 내려가면, 만약 정전이 일어난다면, 새로운 동력원이 UPS나 동력 모터를 원하지 않는 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Id가 위의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확실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휴대품이다. 하지만 새로운 노트북 모델의 개선과 비용 절감과 함께,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기본적으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노트북을 선호하는 법을 배운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은 노트북이 올바른 무선 설정을 사용하여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점을 좋아하고, 추가적인 전원 공급 장치 없이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일한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는 데스크톱으로 4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다.

만약 전원이 꺼지면, PC를 잃게 된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고장이 나기 쉬운 경우 매우 민첩한 구성 요소를 교체할 수 있도록 데스크톱에 사용할 수 있는 구성 요소를 항상 쉽게 제거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더 좋을 수 있을까? 오늘날 더 우월할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를 손에 넣을 수 있고 주머니에 큰 흠집을 낼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된다. 그것은 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 아니라, 현실에서처럼 점점 더 저렴한 모델들이 출시된다. 당신은 노트북을 소유하는 값싼 노트북을 발견하고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조정하여 트라우마 없이 타이핑할 수 있다.

또한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노트북에서 값싸게 교체할 수 있다.

3 – 애플 iMac: 음악과 비디오 기능에 따라 달라질 때, 애플 iMac 데스크탑은 일반적으로 컴퓨터 경주에서 빠르게 증기를 얻고 있지 않다. 그리고 좋은 이슈로 당신은 특정 사람에게 한 번 더 보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오늘날으로 옮겨갈 때 PC 타워나 iMac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이 줄어들 것이다. 거대한 컴퓨터를 가진 매우 기술에 정통한 학생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Sci-Fi 채널 데스크탑 컴퓨터의 어떤 것이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궁금해 할 수 있다.

화면 해상도는 고품질이 아닐 수 있다.

고급 그래픽 작업에 대해 노트북 LCD 화면 및 그래픽 기술은 대형 CRT 모니터 전용 그래픽 카드의 더 나은 색상 표현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이 아니다.

얼굴 부위에 큰 미소를 짓는 이점은 여러분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여러분의 HP 컴퓨터 데스크톱을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한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목에 대해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조건 없이 오랜 시간 일할 수 있게 해준다.

Lenovo B320이 그 결함의 몫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분명히 거짓말일 것이다. 나는 약간 좌절감을 느낀다. 때때로 컴퓨터가 천천히 키보드를 찾을 때, 마우스와 키보드는 둘 다 블루투스를 덜 케이블로 어수선한 라디오 방송국을 당신에게 주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단순하고 동시에 놀랍다. 그것은 내가 또한 꽤 행복한 현대 컴퓨터처럼 보인다. 내가 주로 쓰는 레노버 B320의 결과(지금 하고 있는 일)도 시뮬레이터를 재생하고 B320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데 사용하는데, 그것은 내가 캠을 사용했기 때문에 매우 쉬웠고, 그것이 얻을 수 있는 것처럼 명확하고, 내 노트북을 사용하여 그것을 시험했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대개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동하는 모든 사람들이지만 그들은 재활용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들이다. 당신은 또한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 일해야 한다.

종종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많은 강력한 비디오 카드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