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더 쉽게 판매하려면 저가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가 제품을 찾으십시오. 분명히 더 저렴한 품목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품목을 찾으십시오. 이 비율을 훌륭한 제안으로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에서 지불해야 할 금액과 비교하십시오.

여기서는 정말 사실인 것처럼 들린다.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여기서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계속 팔고 있고, 25%를 지불하고, 만약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깨닫고 나서 이 비율에 맞는 모든 것을 알 수 있을 때 당신의 마음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런가? 그들이 틈새시장과 그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는 사실 때문에,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불행하게도,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일부 사람들은 단순히 짧은 기사나 2개만 내고, 특정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콘텐츠 개발에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기 보다는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할 것이다.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간단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것은 곧게 되었다. 그것은 큰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백금 포인터!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현금을 가져올 수 있다.

당신의 아이템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돈을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보는 더 많은 개인들을 얻을 것이고 당신은 그 개인들을 구매자로 만들 수 있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캡처 페이지 PRIOR TO 그들은 판매 페이지로 간다. 이것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구성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향후 추가 제품을 거래할 수 있게 해준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달라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당신은 특별해야 한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제공되고 있는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혁신적인 주스를 흐르게 하고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더 오래 지속시킬 수 있을 만큼 당신의 잠재적인 소비자에게 독창적인 것을 제공해야 한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에서 더 많은 인내를 발견하는 것은 미덕이다. 이것은 그것이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이유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주제에 따라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오락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끊임없이 다른 독창성을 개발하고, 자주 개선하고 평가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것인가? 그리고 그렇게 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서도 마찬가지다.

백금 팁!당신은 항상 개인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하지 않으므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을 계속 믿어야 한다.

새로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항상 그들에게 가장 좋은 행동을 만들어낸 이메일을 보내라.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접촉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민간 계열사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별 기업이 별도의 수입을 보내는 것과는 달리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베스트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개의 별도의 수수료 수입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다른 수표 대신에 하나의 거대한 지방 급여를 받을 것이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발견하고, 대부분의 최신 제안과 방법 외에 업계 뉴스를 계속 업데이트해야 하지만, 이러한 활동에서 과도한 시간을 잃지 마십시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기술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의 대화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당신의 친구들을 제휴 사이트에 조회할 수 있다.

왜무료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지식이 힘이라는 것을 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실제로는 찾을 수 없다. 어떻게 그들을 유혹해야 하는가? 높은 인센티브와 우 http://channelcan.com 수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는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단지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고 있는 것에 감사할 뿐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훨씬 낫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개인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