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B Pay Per Click: 이 결제 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식별할 것이다.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이 사이트는 고객이 패턴을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하지만 이것이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수익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몇몇 사람들은 야수 판매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으로 1,000달러와 심지어 3,000달러의 EACH DAY를 번다. 그러나 그들 대다수와 이야기하면,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양에 도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자동차 수리 작업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는 개인들이 그의 정직하고 쉬운 설명을 즐기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의 사이트는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이점은 민간 계열사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회사가 다른 급여를 보내는 것과는 달리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파인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개의 별도의 수수료 수입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에 직접 등록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의 수표 대신 하나의 큰 지방 급여를 받을 것이다.

이 이야기에서 알게 된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비록 그것이 내가 받은 상당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나쁜 평가를 받았다.

조직을 소유하는 모든 의무를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전문직은 환상적인 해결책이지만, 아이템을 홍보하기 전에,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세계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해라.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품목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방법을 따르는 것만큼 간단하고, 당신이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찾을 때, 당신은 처음에 당신에게 당신의 조직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수적인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살펴봄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집중하고 싶은지 혹은 당신의 특기가 무엇인지를 결정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할 때, 그것은 당신 오피가이드 이 연구해야 할 네트워크의 수를 제한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오프라인 마케팅 설계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멀티 레벨 마케팅 또는 멀티 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질을 공유한다(개인과 좋은 서비스 또는 아이템을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됨) 분명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멀티 레벨 마케팅 또는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1층 또는 2층까지만 지불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당신에게 이진 작업을 만드는 비결은 다시 한번 강력하고 품질이 뛰어나며 관련 자료다. 개인들이 계속 읽고 싶어할 만한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제품 검토나 독특한 제안으로 제휴 커미션을 쉽게 높일 수 있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으로 돈을 버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개발한 제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발행할 수 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즉, 제휴사로서, 당신은 웹 트래픽을 그 사이트에 보낸다. 항목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항상 간단한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기꺼이 알게 된다면 당신은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해야 하는지 알아야 할 경우,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웹사이트부터 시작하면 된다.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찾고 있는 품목들을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회사가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는 데 있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마케팅은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대한 출판물을 발견하고, 몇 년이 걸렸다면, 당신은 그 틈새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제, 어떤 사이트든 당신에게 어떤 좋은 일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종에 관련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