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마케팅을 활용하라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완전히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라. 가입자들이 방문자와 청중에게도 그것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이름을 빠르게 퍼뜨리고 특별한 트래픽을 발생시킬 것이다.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실제로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기록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결국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할 수 있는 일반적인 7가지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다시 돈을 던지면 당신은 창 밖으로 돈을 던지고 있다.
직접 노출을 한 번만 제공해 주면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연결, 충성도를 쌓을 수 있다.
이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실제로 홍보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온라인 포럼이나 주요 블로그를 찾아가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하는 것이 좋다. 비즈니스를 배우고 있는 만큼 사전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 수도 있다.
효율적인 업무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한다면 돈은 당신에게 달려있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살펴보십시오. 다른 개인들이 어떻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잘해서 여러분도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하고자 한다.
수익성이 좋은 제휴 마케팅 경력을 가져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때 성공에 필수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두 번째 오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구글 seo 업체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구매하고 한 번 수수료를 내시거나, 아니면, 아마도, 30초 이하로 웹사이트에 남아서 떠나실 겁니다
마케팅은 여러분이 선택한 아이템을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홍보하는 능력이다. 만약 여러분이 배울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것은 끊임없이 간단하지는 않지만 환상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잠재적 구매자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이다. 당신은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지만, 당신이 마침내 그것에 뛰어들었을 때, 그 물건은 쓰레기 조각이거나, 특정한 제품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당신이 온라인에서 벗어나고 싶게 만들 수 있는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의 무서운 이야기들이 있다.
이 시장은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짜증이 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완전히 알고 있다.
백금 제안!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현금을 가져올 수 있다.
제품과 연결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현금을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볼 수 있게 할 것이고, 당신은 그 개인들을 구매자로 만들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성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에 등록하도록 하고, 그리고 당신이 판매할 기회를 증가시키기 위해 이메일로 그들을 추적하는 절차다. 만약 당신이 이 방법을 매우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단서를 얻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지금의 관심사는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헤쳐나가서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왜냐하면,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당신의 주요 대안 중 하나인 이유는 당신이 설립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다양한 기사를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이 원한다면 웹사이트에 다른 마케팅 것들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당신이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만들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하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할 일반적인 7가지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하나의 노출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다시 던져진다. 창밖으로 돈을 내던지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느 회사가든 번영할 수 있는 핵심은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좋은 시스템이고 잘 작동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주변에서 증명되고 가장 훌륭한 시스템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