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락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주제에 근거하여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필수적인 또 다른 이유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계속해서 다른 독창성을 개발할 관심을 가질 것인가? 그리고 실제로 자주 테스트하고 강화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지고 있을 것인가?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시도하십시오. 다양한 옵션을 철저히 연구하고 다른 광고를 확인하여 광고를 회전시키는 것이 종종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는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첫 번째 대안을 택하지 마십시오.
콘텐츠 구축: – 웹에서, 콘텐츠는 왕이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입증됨 모든 방문객은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독특하고 새로운 세부사항을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포인터가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판매하라. 당신은 다른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와 함께 자신을 홍보하는 이러한 모든 접근법을 사용하여 자신을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기를 원한다.
당신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의 수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 엑스비디오 서도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당신과 유사한 것은 그들을 위한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물건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제품은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판매가 완료되면 해당 판매가치의 일부를 받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양한 품목은 다양한 수수료 부분을 가지고 있으며, 이 비율은 25%-50% 사이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 비율이 디지털 제품 또는 물리적 제품인지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합니다.이 항목은 휴대 전화에서 휴대 전화 장치 또는 노트북 컴퓨터, 전자 책, 의약품 또는 기타 기타 기타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최소한, 소비자와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하라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청중과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결코 스스로 고려하지 않았을 환상적인 새로운 개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환상적인 방법은 그들이 실제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므로, 당신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찾으려고 노력해야 하는 것을 보여줄 것이고, 당신은 사기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항상 쉬운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알고 싶다면 당신은 훌륭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제가 표시하는 것은, 마케팅 제휴 품목은 항상 잠재 구매자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하는 반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단순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교육이 필요한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라. 실제로는 교육 과정이 아니라, 적어도 자신의 자료를 웹사이트에 포함시키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꺼리게 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당신에게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길 아래로 많은 슬픔을 절약할 것이다!
백금 팁!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고려하여 가져오는 대안을 마련하십시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이고, 그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은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잠재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불행하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실패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