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ll : – 웹의 주요 용도는 세부 사항을 검색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프리셀: – 웹의 주된 용도는 세부사항을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제공하기 보다는 Presell을 위한 Think for Presell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즉, 당신은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개설하고 개인을 제휴 사이트를 통해 상인 사이트에 회부해야 한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단순하게 매기는가에 따라 달라지는 것은 단지 얼마나 많은 연구에 따라 달라진다. 경쟁 수준, 월간 및 국제 검색을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있으며, 클릭당 급여를 지불하는 경우, 클릭당 PPC 또는 클릭당 요금이 얼마나 드는지, 즉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불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이 요인은 일반적으로 프로젝트를 유기적인 검색으로 실행하도록 선택된다. 유기농 검색은 누군가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당신의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랭크되는 데는 더 오래 걸린다.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평가할 경우 항상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허가를 받은 경우),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세부 정보를 계열사로서 실제로 알릴 필요가 있음

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의 블로그 Affiliate 마케팅에 대한 트래픽은 더 많아진다. 그들은 마이크를 이해해서 마이크의 권고를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벌기 쉽고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검토하는 경우, 해당 항목의 화면 촬영, 사용자(동의)의 기타 리뷰 및 해당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제휴사로서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실제로 알려야 한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만든 제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아이템을 출판할 수 있다.

계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계열사로서, 당신은 그 아이템에 인터넷 트래픽을 보낸다.

몇 가지 좋은 키워드를 찾아야 할 것이다. 키워드는 개인이 웹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 들어가는 것이다. 경쟁자가 거의 없고 단순히 적절한 트래픽을 가진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가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하는데, 나는 당신의 조직에서 숫자를 배워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것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 교훈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에 대해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말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으로부터 정말로 이익을 얻기 위해 당신은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자료를 가진 당신의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른 품목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s)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처럼),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특정 틈새 계열사 마케팅 분야에서 실제로 발전한 적이 있고, 훌륭한 소비자 기반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차별화된 그룹을 끌어들일 수 있는 틈새의 다른 요소들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이 다르고 새로운 비스듬한 제품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일부 개인은 단순히 한 개 또는 두 개의 게시물을 설정하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콘텐츠의 증가에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할 것이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오피가이드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일상적인 급여처럼 지불될 것이다.

세 번째 요인은 간과한다면, 기업에 행운이 가장 좋은 마케팅은 가장 많은 현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과 더 중요한 시간(나에게는 많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이 매우 같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