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반대(몇 개만 서명하고 어떤 것에든 자주 게시)를 믿곤 했지만, 가상의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 마음을 바꾸어 놓았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나는 그 반대(몇 개만 서명하고 어떤 것에든 자주 게시)를 믿곤 했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크 효율적,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사무실 문제, 직장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댓글을 발표한다.

당신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어떤 주제를 발표하고 그 분야에 대해 잘 조사하고 잘 믿어야 한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는 가운데, 간단한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정상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4대 수배 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익한 세부사항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개인들이 재미있어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참가자들에게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전통적인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은 4가지 제품만 제공한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 전통적인 미디어에서 소셜 미디어를 다양한 것으로 만드는 것. 또한 다소 낙관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우수하고, 기쁜 사람들,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제안!고객이 페이지에 등록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에게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이 페이지는 고객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계에 진입하고 있음을 모든 고객에게 알려줍니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올지 준비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교육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사실, Tweetdeck과 Hootsuit과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있다.

인터넷에서 물리적으로 쉽게 이용할 수 없는 경우를 위한 트윗 프로그램 내 제안은, 아무리 SNS 마케팅이든, 이러한 프로그램을 정말로 적당히 활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비인격적으로 보이고 있다.

그들은 종종 실제 관계 계약자들보다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가 없다면,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시간이다. 온라인이 사회 영역 어디에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변화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은 실제로 목표 청중과 연결되기 전보다 더 간단하다. 페이스북은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무엇이든지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훌륭하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모션을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앱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이는 고객 미소와 조직 칭찬에 주로 의존하는 예상 ROI와 함께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상당히 새롭고 젊은 비즈니스에 대해, 우리 회사는 적절한 초점과 적당한 기대치를 가진 최고의 장소에서 시작했다고 긍정적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이제 잃어버린 시간을 줄이고, 궁금해하며, 쓸데없는 채팅을 하는 우리의 사용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다. 축하해. 성공에 더 상세한 행동 중 하나:-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목표를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팔로워에게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집중한다면(기본 4개 항목) 네트워크는 아무리 안정적인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시간이 훨씬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요구를 더 전형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그들에게 공급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 총판 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규칙적이고 일상적인 것은,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다른 사람

모든 사람들이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단순히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간단하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성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