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계획을 마친 후에는 여러분이 방금 완성한 성공적인 다이어트 계획의 이점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분 자신과 후속 조치와 유지 관리를 확실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 - 다이어트

다이어트 계획을 마친 후, 당신이 방금 완료한 성공적인 다이어트 계획의 이점을 유지하기 위해 후속 조치와 유지 관리 계약을 반드시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무엇을 소비하는지 의식하고, 폭식을 하지 말고, 너무 방종하지 말고, 이제 당신이 다이어트 전에처럼 식사로 돌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모든 이득은 아무 것도 없을 것이다.

쉽고 빠른 체중 감량을 제공한다고 선언하는 수많은 알약과 보충제를 피하라. 비록 이 알약들이 여러분이 살을 조금 빼는 것을 도와준다고 해도, 여러분은 그것들을 복용하는 것을 멈추면 아마 그것을 되찾을 것이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각 단계는 상향 상승이며, 단계를 따르지 않으면 5 중 2, 3, 4를 통과하더라도 다시 시작점으로 굴러가기 시작할 것이다. 5 중 2, 3, 4를 통과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이 시작한 곳으로 빨려 들어가거나 더 나쁜 것은 당신이 다섯 가지 행동을 모두 통해 방법을 만든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스스로 달성할 것이다.

파스타를 섭취할 때, 통밀이 들어간 국수에 일상적인 국수를 대체하면, 당신은 통밀국수를 먹는 것을 더 많이 얻을 것 레깅스룸 이고, 그것들은 당신을 다른 다양한 파스타보다 더 빨리 채울 것이다. 당신이 통밀 파스타를 먹을 때 당신은 파스타를 너무 전형적으로 먹지 말고 지방이 풍부한 모든 소스를 피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파운드를 줄이고 싶다면, 정크 푸드를 규칙적으로 소비하는 경향이 있다면, 여러분이 선호하는 품목의 구운 변형이 훨씬 더 낮은 지방 함량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이것은 여러분의 식단과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4) 자연 구매 여부에 따라 간 효율에 차이가 있다.

오늘날 대부분의 농부들은 농약을 사용하여 벌레와 제초제를 제거하여 잡초를 먹이는 농약과 호르몬 첨가제를 죽인다. 이 화학물질, 약품, 호르몬제가 우리 몸에 축적됨에 따라, 우리의 간은 해롭다. 건강한 간을 원한다면 유기농으로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음식을 살을 더하게 하는 축하의 한 종류로 활용한다.

그래서 감정과 스트레스에 반응하여 과식의 주기를 깨는 방법을 발견하라. 심리적인 소비를 멈추지 않는 한 살을 빼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칼로리를 소비하기 전에, 여러분의 부품 크기를 줄이기 위해 일하라. 지금 수많은 식단이 음식의 성분과 화학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각각의 식사에서 얼마나 많이 소비하는 것이 여러분의 몸무게에 분명히 영향을 미치는지 보는 것이 옳지 않다. 하지만 아무도 여러분의 체중 조절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여러분의 가족과 좋은 친구들에게 여러분이 체중 감량/건강한 식사 계획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여러분의 체중을 줄이고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다.

당신이 왜 그것을 하는지 알면,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할 것이다.

그 계획–불편한 주의에 즉시 대처하라. 개인에게 말하라, 당신은 나를 비하하거나 불쾌하게 만들 수 없다. 그러니 그들이 멈추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 사건들을 당국에 보고해야 한다.

만약 그것이 인적 자원이든, 아니면 다른 어떤 실체든. 어떤 때는 우리가 개인들이 우리에게 부르는 이름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그리고 오히려 건강하다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있다.

나는 최근에 인용한 인용문을 체크한다.

시나리오

당신은 수동 노동과 관련된 활동을 증가시키기 위해 일상을 맞춤화할 수 있다.

정원을 돌보고, 엘리베이터를 타는 대신 계단을 오르고, 자전거와 차를 교환하는 것과 같은 활동적인 것들을 유지하기 위해 피트니스 센터 회원이 필요하지 않다. 당신의 목표 체중을 때리고, 당신의 작업 부하를 두 배로 늘리고, 그것에 대해 일정하게 하기 위해 당신의 신체 능력을 증가시키는 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칼로리를 소비하기 전에, 당신의 몫을 낮추기 위해 일하라. 지금 많은 다이어트 계획들이 활성 성분과 음식의 화학에 집중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각 식사에서 얼마나 많이 소비하는지가 당신의 몸무게에 분명히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는 이상적인 것이 아니다. 그러나 아무도 당신의 몫 조절에 대해 논의하지 않는다. 당신은 단순히 덜 소비함으로써 체중을 줄이고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다.

대사 과정 비율을 알아라. 이것은 체중 감량에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느린 신진대사를 한다면, 체중 감량은 매우 어렵다.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갑상선을 검사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파스타를 먹을 때, 밀을 통째로 넣은 국수를 대체하는 일상적인 국수는 통밀국수를 먹음으로써 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것이고, 그것들은 다른 파스타보다 더 빨리 채워질 것이다. 당신이 통밀 파스타를 소비할 때 당신은 너무 자주 파스타를 먹지 않고 지방이 풍부한 모든 소스를 예방할 필요가 있다.

이것을 나타내기 위해 칼로리를 조절하지 않으면 고원에 부딪힐 수 있다.

이것을 방지하기 위한 쉬운 방법은 15파운드의 체중 감량 후에 매일 칼로리 목표를 다시 계산하는 것이다. 보시다시피, 목표는 점점 더 낮아진다.

당신의 프로그램을 활기와 열정으로 시작하라.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