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편리한 것을 무시해라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이 편리한 것들을 무시해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부동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통해 다음 5가지 신화를 계속 유지하지 말라.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의 전략을 이익으로 돌리지 마라.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일일로 바꾼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하나의 방법이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나는 부유한 경향이 있다.

이 해묵은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도 지금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자급자족하기 위해 현금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당신이 조치를 취할 현금을 가질 수 없다면, 당신은 결코 돈 시도 행동을 가질 필요가 없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비밀에 대해 생각해 보라: 내가 종종 부자가 되는가? 왜냐하면 나는 즉시 부동산 연료 탱크를 투자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가 부를 창출하는 백만장자 습관 원종역 아이원시티 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아마도 이 희망은 소량을 사용하여 도달하기 때문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것은 살 만한 장소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딜러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구성 요소가 될 수 있지만, ft를 적시고, 그것을 이용하는 것에 따른 두려움과 불안을 예방하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좋은 부동산 중개인이 되기 위한 추가적인 열쇠고, 지역의 전문가들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시장의 유형을 찾기 위해 배우는 사람이 그들에게 얻는 정보에 대해 최고가 될 수 있다.

만약 빌링스 몬태나에서 매우 안정적이었던 빌링스 몬태나에서 다른 시장이 경험했던 우여곡절을 보았다면, 나는 우리가 이 하락 추세를 위해 조금 알아차렸다고 말할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한번은 처음 구매자가 신용은 조금 더 낮아질지도 모른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달라지므로, 당신이 잘 판매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라. 나는 운동화가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리는 것을 1마일 간격으로 본 적이 있다.

전화 사용, 관리, 계약에 대한 좋은 금리 협상에 들어갈 때 편리해야 한다.

새로운 책임을 쌓기 위해 충분한 부동산 투자에 실패하고 있다.

그들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개인을 위해 운영하도록 하는 것을 잊지 마라.

헤어스타일 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파산하지 않고 고객들이 사랑했던 가치로 구성된 배달을 계속하기 위해 결심하였다. 그래서 그는 반품하기 위한 계획을 개발했다. 그는 또한 경쟁자가 그에게 필요한 것에 대항하기 위해 그의 창문에 과도한 표지판을 붙이기로 결정했다. 만약 당신이 그에게 필요한 것에 맞설 것이라면, 만약 당신이 가치가 상승하거나 백인이 될 침체된 지역에 곤경에 처한 부동산에 투자할 것과 같은 것이다. 그들의 금리를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칼라 또는 상류층 부동산?

1975년 미국 내에서 중간 집값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제한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일반 주택은 몇 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이 필요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는 돈이죠

그렇다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에 대한 팁은?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다(서명과 PS 이전에). 만약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구매가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는 엄청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정말로 그의 고객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꽤 많은 돈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돌아왔다. 때로는 수년 동안, 수년 동안, 음, 다른 여러 긴 이야기 타이트한 어느 날 이발사는 그의 고객들 중 한 명과 의견이 맞지 않았다.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애플 주식이었을 수도 있고 매코필로 밝혀지지 않는 한, 당신은 아마도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당신의 기술 주식을 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에서는 단지 당신의 부동산에 자부심을 갖는 경향이 있지만, 주식 비유를 매수 사고방식으로 확장시키는 경향이 있다.

내가 말한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몰두하고 있고, 보증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며,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이러한 종류의 생각들을 학습 기간으로 사용한다고 말한다.

나는 사용 가능한 많은 것을 확실히 배우고 인수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는 것이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를 구입하고 한 단위에서 사는 것이다. 당신이 소유한 자금 조달(낮은 금리, 더 나은 L)을 받는 접근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