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은 단지 당신 자신의 것을 구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금융 - 개인금융

예산은 당신 자신을 저축하는 것만을 목표로하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지출하는 비용, 불필요하게 지출하는 사람의 물건, 그리고 당신의 수입이 소비 된 방식을 인식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매달 얼마나 많은 저축을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왜 평균을 내야 하는가? 음식의 경우 에어컨, 히터 등과 같지 않은 몇 달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몇 달이 있을 것입니다. 특정 시간의 과정은 일년 내내 우리의 전형적인 습관에 따라보다 현실적인 월간 금액으로 도착합니다.

비록 당신이 복잡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몇 년 동안 당신은 여전히 금융 과목에 부딪힐지도 모른다. 그것은 항상 당신의 연체료가 언제 시작되는지, 그리고 만기일이 지난 며칠이 어떻게 허용되는지를 배우는 현명한 생각이다. 단일년 임대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조건을 숙지하라.

즉, 자신의 카드 빚을 갚지 않은 후의 삶은 변화하기를 원할 것입니다.걱정하지 마십시오.이 변화는 자동으로 올 것입니다. 왜냐하면 빚을 갚을 때 보여준 규율이 당신의 관점을 바꿀 것이기 때문입니다. 글쎄요, 많은 사람들에게 사실이지만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빚을 갚기 위해 관리하고 신용 통제로 돌아갑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하십시오.

검증 된 개인 금융 과정을 갖춘 멘토와 코치가 있습니까? 이것은 금융 프라이버시에 대한 욕구의 진정한 척도입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입 영역이 있는 곳에 돈을 넣는 곳입니다. 당신이 발음하는 멘토를 살 수 없습니까? 글쎄, 네가 읽은 책은 무엇을 개발할 것인가? 가십 잡지는 문학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환상적인 예산을 만드는 것은 실제로 예술입니다. 오늘날 많은 재무 기획자들은 훌륭한 주머니를 만드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개인 재정 예산을 장치할 때 저지르는 주요 실수를 발견합시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항상 마감일 이전이나 마감일을 향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순간에 지불을 기다리고 싶다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정 지연 지불 수수료 및 이자율 인상을 처리할 때까지는 비용이 최소화됩니다. 저축을 위해 재무에 라인 항목을 포함 시키십시오.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일정 기간 동안 저축을 입력하는 비율을 점진적으로 증가시켜 적어도 10%에 도달할 때까지 저축 계좌는 비공공 금융 복지의 중요한 부분이다. 온수 히터가 고장나거나 자동차 수리가 필요한 경우 비자나 마스터카드를 꺼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당신의 신용 잔액 부하를 증가시키지 않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무료 조언을 먼저 사용하십시오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및 부채 및 개인 금융 포인트에 대한 예상 공유 도움이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표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정보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왜 당신은 온라인으로 이러한 무료 팁을 사냥 하 고 그들이 어떤 도움을 제공 하 고 싶은지 확인 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볼 필요가 있는 경우, 인터넷으로 돌아가 현금 비용이 들 수 있는 전문적인 조언을 찾기 시작 합니다.

Go Green으로 가는 이 놀라운 방법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돈을 절약할 것이다!많은 가게들이 지금 비닐봉지에 10센트나 지불하게 하고 있다.

그러면 당신은 가장 가까운 곳에 약 1,000개의 비닐봉지를 숨겨두고 있다.

절대적으로 그것들을 가게로 가져와서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지 않은가? 재활용과 동시에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은 부엌 싱크대 또는 행성 욕실을 통해 쓰레기통에있는 가게 전체에 비닐 봉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미 상업용이 아닌 곳에서 보관할 때 부엌 쓰레기 봉투 상자에 매달 5 달러를 지출해서는 안됩니다.

동시에 다른 사람들은 꽤 의미가 있지만 행동과 관련된 결과가 무엇인지에 대해 완전히 무지 할 수 있습니다 (예 : 할머니는 개인이 의미있는 주택을 구입하기를 원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이자율 모기지 중 하나를 의심 할 여지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따라서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개인 금융 관리에 대한 기본 사항에 대한 시나리오 및 연구를 통제해야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큰 일 중 하나는 라인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2 소비자 부채와 제대로 관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신용 카드가 어떻게 당신의 개인 재무 전략의 일부인지 기억해야하고 실제로 현금 주입 가스 탱크 또는 무언가를 충전하고 4 주마다 전액 상환

신용카드는 멋질 수 있지만 또한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은행 플라스틱은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미래에 당신에게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할 수 있다.

월세카드할부

이제, 당신의 예산 대부분을 목록으로 만들어라. 당신의 인터넷, TV 케이블 요금, 전화 번호와 같은 표준 반복적이고 피할 수 없는 청구서 목록을 만들어라. 당신의 오락에 대한 다른 청구서를 만들어라. 이제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