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를 필요로 하지 않거나 방법을 알 수 없는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이 있다.

금융 - 개인금융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를 필요로하지 않거나 상식을 필요로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이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일반적이지도 않고 의미가 없기 때문에 추론이 모순입니다 (또는 센트)

부채 돈은 또한 일반적으로 부채 제거 또는 감소라고합니다 그것은 대체 과정을 설명하는 문구입니다 귀하의 부채의 일부를 추방 지금, 당신이 용서를 통지 할 것입니다 귀하의 재정 문제의 양은 요인과 연결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연적으로 분산, 50 %는 일반적인 수치입니 중고페이 다 이것은 당신이 볼 수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대 50 %의 부채를 정리하고 제거 당신이 알고있는 것처럼, 그것은 당신의 개인 재정 상황에 손을 다시 쉽게 전체적으로 빚이 적습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서는 만기일 이전에 또는 만기일을 사용하기 전에 항상 청구서를 지불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순간에 기다리지 마십시오. 항상 비용이 소요되지만 기간별로 계정을 사용하십시오 추가 수수료 및 이자율 인상 이는 최소한의 비용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그 기준에 대해 우리의 관심을 정착 중소기업에서 돌리자. 그것의 품질과 신뢰성은 무엇인가? 이 회사의 인터넷 평판을 확인해 보셨습니까? 회사의 온라인 평판이 무엇이며 어떤 방식으로 도움이됩니까? 온라인 상태는 특정 정산 작업장을 찾는 소비자의 수로 판단됩니다. 많은 개인이 단 하나의 개인 금융 회사를 방문하는 것을 보게되면 일반적으로이 미니 키보드는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으며 성공적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우리 중 대부분은이 도전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여전히 가지고있는 방법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무모하거나 비상 사태 또는 다른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빚지지 않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규율, 억제, 계획 및 인내가 필요합니다. 당신 주위에 바보가이 과정을 겪고, 당신은 당신이 장기간에 다르게 행동해야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놀라운 거래가 우리의 돈을 다루는 방법을 사용하여 즐거움과 자유의 존재가 고착되면, 그때만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해야합니다. 우리는 1 명의 자녀가 필요합니다. 우리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10) 책 자체와 함께 결론이 될 수도 있다.

단지 금융 워크숍을 즐기기 위한 홍보용 작품일 뿐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교육을 통해 당신의 현재 재정 상황을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몇몇 저자들의 마케팅 피트니스 머신의 일부가 아니다.

본질적으로 대부분의 경우 우리 모두는 비슷한 욕망을 가지고 있지만 각각은 우리가 그들을 달성하기를 기대하는 방법에 대한 탁월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를 실현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간단한 것처럼 올바르게 시작하는 것입니다. 훨씬 더 빨리 은퇴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결코 늦지 않습니다. 20 대에서 은퇴하기 위해 저축을 시작한 개인은 상대적으로 많은 돈을 쓸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기부금이 발견되는 한 완화 일단 이러한 세부 사항을 판결하면 서비스를 줄일 수 있는 위치가 될 것입니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수정은 두 표피 비용의 긴 목록을 만들었고, 제거 할 수 있거나 줄일 수있는 것을 체크 아웃합니다. 예를 들어, 친구와의 여행과 관련하여, 당신은 그들을 제거하거나 한 달에 한 번에서 4 ~ 6 주에 한 번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당신의 고용주에 의해 저축 계좌에 넣어 당신의 돈의 작은 조각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 그들의 금융 견적을 증가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렇게 할 수 있는 개인 금융에 대한 또 다른 좋은 팁 중 하나이다. 당신의 현재 상품은 당신의 급여 내에서 그것에 접근할 수 없다. 사람은 확실히 그것을 소비할 가능성이 더 낮다. 이것은 단지 이 저축 계좌로 제한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당신은 그것이 대부분의 시간에 실질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볼 것이다.

사전에 지불하지 마십시오 – 전문적인 개인 금융 지원 고객과 관련하여 초기 품질은 선불을 수락하는 것입니다. 설립 된 회사의 대부분에 대한 지불 옵션은 그들이 당신을 위해 저축 한 돈의 일부입니다. 그들은 먼저 일하고 그들의 일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정당한 보수를 추구합니다.

만약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양을 줄일 수 없다면, 두 번째 직업이나 한 명 이상의 가족 구성원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가정 기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통해 수입을 가져오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숙고하기 시작하라.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제 당신이 온라인 청구서 지불을 설정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당신은 청구서를 잘못 배치하거나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것은 지불이 시간에 저장되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그러므로 그것이 언제 지불되었는지에 대한 훌륭한 기록을 제공한다.

그리고 이 우체국에 대한 자비심이 없다. 수표는 당신 자신의 개인적인 목적을 위해 메일 스토리에 있다.

2) 귀하의 주 지출 목록을 작성하자마자 전문가가 일부 지출을 면도하는 방법을 온라인으로 검색하십시오.이 예는 일반적으로 c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