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는 것은 부품을 얻는 것입니다.

금융 - 개인금융

시작하는 것은 부분을 얻는 것입니다. 재무 업무를 처리할 때 어디에서 시작하는지 파악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시작하는 가장 좋은 장소는 단순히 비용과 수입을 보는 것입니다

가격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달콤한 거래를 할 수 있는지 확신하고 싶어하지, 그렇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할 수있는 최고의 금융 소프트웨어를 얻으려면 좋은 생각입니다.하지만 최종 가격으로 품질을 희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단순히 너무 비싼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가장 저렴한 소프트웨어를 얻으면 성능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저렴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훌륭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완전히 따라야 합니다. 개인 재정 예산 계획을 고수하는 것이 성취의 열쇠입니다. 훌륭한 계획을 세우고 단순히 직책을 따르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얻는 계획이 쓸모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증 된 개인 금융 커리큘럼을 갖춘 멘토와 코치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재정적인 전반적인 유연성에 대한 욕구의 진정한 척도가 될 것인가? 이것은 굶주린 수입이 있는 곳인데, 당신이 말하는 멘토를 참을 수 없는가? 음, 네가 읽은 책은 무엇이었니? 가십 잡지는 거기서 문학으로 간주되지 않아!

귀하의 개인 재무를 월별로 모니터링 귀하의 수 중고거래카드할부 입 및 지출을 모니터링하는 방법 귀하의 재무 계획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안내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출을 유지하면 귀하의 현금 흐름을 지시 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모니터하지 않는 것은 지출 및 파산을 경험하는 사람이됩니다 실제로 귀하의 돈이 어디로 가고 어떤 비용 항목이 우선 순위를 매겨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사람은 기록부를 사용하거나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수입과 지출을 기록합니다 확실히 당신의 것은 쉽고 사치와 함께 어떤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행복한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개인 재정에 대한 통제를 고려하기 위해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실행 가능한 예산 목록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모든 정상적인 비용과 단순히 매월 지출하는 금액을 나열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 개인 재정을 다룰 때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매월 식료품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또는 의류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개인적인 자원에 대한 좋은 처리를 얻기 위해 몇 주 동안 당신의 비용을 추적할 필요가 있었다. 그 동안, 당신의 담보 대출이나 자동차 지불과 같은 고정 비용부터 시작하고, 유연한 비용에 대한 당신의 최선의 추정치를 포함하라. 항상 다음 주에 조정할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개인 금융 서적은 수십 개의 자금입니다. 하나의 책을 더 잘 만들기 위해 하나의 Tends를 치지 않고는 돌맹이를 굴릴 수 없습니까? 1997 년 이래로 나는 일년에 10-15 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습니다. 100 권이 넘는 책이 나중에 내 인생에 진정한 변화를 가져온 것은 10 권뿐입니다. 나머지는 필러였습니다. 필러에 실질적으로 투자하는 책은 10 달러입니다. 금융 블로그가 사람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에 부합하며, 귀하의 관심사에 맞는 것을 얻는 것이 개인적인 의무입니다.이 주석이 풍부한 가장 인기있는 것들을 확인하십시오. 학습 곡선을 그리다

그것은 특정 사람의 재정 상황을 더 명확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비공개 예산은 인간의 비용과 소득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당신이 가게에 갈 때 사람이 따라야 할 팁 중 하나는 동료 직원과 함께 구매하는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이 가게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휴가를 보내고 있는지에 대한 시간 틀을 정하게 하라. 그러면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돈을 쓸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개인 재정에 대한 가장 큰 팁은 항상 검소한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돈에 관한 가발에 발을 들여 놓고 있는 젊은 가정에 특히 해당됩니다. 불필요한 재산에 지출하지 마십시오. 원하는 시나리오를 보면 바로 동기를 부여하는 데 지출하지 마십시오. 그냥 집에 가서 숙고하십시오.

이것은 금융 관리의 핵심 측면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개인 금융을 잘 관리해야합니다. 가족 금융 관리를 빼면 얻을 수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예산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뒤를 돌아 보는 데 필요한 지출 계획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은 당신이 만든 지불의 수행 또는 작은 기간 동안 당신이 가지고있는 수익, 자신의 예산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개인 금융 커리큘럼을 가진 멘토와 코치를 가질 수 있습니까? 이 활동을 재정적 인 자유에 대한 열망의 진정한 척도로 삼아야합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당신의 입이있는 곳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곳입니다. 당신이 목소리를내는 멘토를 원하지 않습니까? 나머지는 네가 읽은 책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