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데이비드 스턴뿐만 아니라 소유자가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의해 오지 않는다면, 그들은 효율성과 엄청난 수입 손실을 단순히 2011-2012 년 동안 보지만, 수년 동안 공급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포츠 - 농구(NBA)

나는 데이비드 스턴뿐만 아니라 소유자가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의해 오지 않는다면, 그들은 효율성과 막대한 소득 손실을 가장 확실하게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클리블랜드의 덩치 큰 남자의 지위 레브론이 그들을 데려갈 수 있는 한, 그러나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덩치 큰 남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깊이 차트에 가깝게 위아래로 일가우스카스와 함께, 샤크의 파괴적인 부상 이후 많은 의문들이 떠돌고 있다.

특징적인 자신감으로, 오닐은 그가 모든 사람을 파괴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맹세했지만, 불행하게도 뼈가 항상 치유되는 것은 아니다.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남자 상황을 주시하는 것을 돕기를 희망하는 만큼 빨리

선정된 상위 10 명의 nba 코치는 Lenny Wilkins, Pat Riley, Jac Ramsay, Don Nelson, John Kundla, Phil Jackson, Red Holzeman, Bill Fitch, Chuck Daly 및 Red Auerbach입니다.

Pat Riley는 Nov -2에서 800 번째 경력을 쌓았습니다. 코치로서 그는 1982 nba중계 년, 1985 년, 1987 년, 88 년에 승리했습니다. 그는 1989-90 년, 1992-93 년, 1996-97 년에 올해의 코치였습니다.

4) Rajon Rondo-Rondo는 14 명의 Assists Per Game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다른 가장 가까운 선수인 Steve Nash보다 게임 당 3 명이 더 많습니다. 그는 팀 메이트를 참여시키고 싶어하며 림 주위를 마무리하는 데 뛰어납니다. 그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입니다. Rondos의 거대한 윙 스팬은 수비가 끝나는 단계에서 매우 파괴적인 짐승으로 변합니다. 그러나 그의 샷은 거의 웃기지 않습니다. 수비수들은 그가 가끔 슛을 할 수 있다고 감히 말한다.

심지어 당신의 점프 슛에 대한 이러한 부족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지난 겨울 켈트 챔피언쉽의 MVP였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즐길 것이별로 없습니다. 그러나 게임에 속한 2011 반복에서는 진행 시스템을 재생하여 속성을 강화할 수있는 포인트를 얻습니다. NBA 08에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온라인으로 누구도 볼 수 없습니다. NBA 2K8 게임을하기 때문입니다. 게임은 플레이 오프와 미니 게임 (사격 훈련과 같은)으로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그 일을하는 것을 놓치고있는 게이머가 풀 시즌 모드를 완료 할 수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차례로 아무것도받지 못할 것입니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들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는 개념을 부인할 수 없다. 론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적절하다. 그는 코트에서 공격 끝에 있는 그의 플레이에 대해 이 관심을 끌고 있다.

모든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를 가지고,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주는 것은 항상 그의 방어다. 말 그대로 진공청소기를 빨아들이는 사람이다. 코트를 가로질러 그가 1년 내내 수비에서 승리할지 기대하라.16 The Rookies 매년 우리는 어떤 신인 선수들이 파산할지 지켜보고 있다(Hasheem Thabeet) 그리고 그 뛰어난 선수(Tyreke Evans, Steph Curry, Brandon Jennings) John Wall은 내가 몇 년 동안 앨런 아이버슨이 수비수들을 헤치고 패스 라인을 뛰어넘는 것을 보면서 보냈던 확실한 것처럼 보일 것이다. 아마도 유타에서는 Gordon Hayward가 예상보다 많은 아이디어를 가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Jerry Sloan은 루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마스터이기 때문에 (Wesley Matthews와 Paul Millsap 참조) 또한 DeMarcus Cousins가 Evan Turners 통계 라인을 읽는 동안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에 대고 기대하십시오. 4 pts, 8 그래서 당신은

플레이 오프를 전체적으로 보아라. 비록 시즌이 시작된 이래로 플레이 오프를 고려해라. 비록 꿈이 만들어지고 82 개의 모험 타이틀을 설정하기를 바랬지 만, 그렇게해라 : 실제 플레이 오프가 도착할 때까지 승리하거나 집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첫 번째 판매 용지에서조차 액션에서 압박을받을 필요가 없다. 워리어스에 의한 매버릭스의 2007 년의 화가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 속에 남아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할인할 이유가 없다.

몇 시간 후에 시작될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와 관련된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보자. NBA 확산은 또한 온라인 도박 사이트 몇 곳에서 나열된 마이애미를 선택하기 위해 -25이다. 이 수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이애미가 25점 차이로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마이애미에 베팅한다면, 당신이 확실히 이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승리 마진은 25점 이상이 된다. 따라서 마이애미는 3 점 더 승리해야합니다.이 점을 달성하지 못하고 2 점 이하로 승리하면 (또는 게임을 잃어 버리면) 베팅을 잃을 것입니다.

그것의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빙고에서 즐길 수있는 실제 많지 않습니다이 게임에 대한이 년 반복에서, 당신은 진행 기능을 재생하여 귀하의 속성을 강화할 수있는 포인트를 적립하고 있습니다 NBA 08에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이들은 NBA 2K8을 재생하는 바쁜 것처럼 온라인으로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게임에는 가득 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