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종신보험에 가입하셨다면 그 현금 가치를 대학 세금의 액수를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교육 - 대학

당신은 당신의 부모가 사용할 수있는 전체 생명 보험 정책이있는 경우 대학 세금의 금액을 지불하기 위해 현금 가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모 자신이라면, 자녀를 보호하고 더 나은 교육을 사용하기 위해 생명 보호를 취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때가되면, 오늘 나는 당신의 아이가 실제로 대학을 위해 따로 설정된 교육 대학 현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즉시 생산할 수있는 바보 같은 계획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강한 학점 평균을 갖는 것 외에도 회사는 항상 관련 업무 경험을 중요시합니다.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분야, 특히 특정 회사 또는 회사에서 풀 타임 직책을 수행 할 수있는 분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직무에서만 일하려고 시도하십시오. 한 가지 작업은 다른 커스터드 스탠드 또는 주유소에서 운영하는 것만 큼 수익을 올릴 수는 없지만 일반적으로 이러한 작업은 아무데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회사가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 한식조리기능사 취업 게하십시오, 당신이 직업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을 회사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모든 사람들이하거나 거기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장점에 대해 묻지 마십시오.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회사에 대한 당신의 가치입니다. 일단 당신이 그 일에 이상적으로 적합한 회사, 사업 및 미래의 동료를 격려 할 수 있다면, 나머지는 그 자체를 돌볼 것입니다.

이것을 생각해보십시오 : 많은 대학 코치들은 6 개의 급여를받습니다 –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프로그램 -이 대학 코치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맺고 일부는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많은 혜택을 얻습니다. 또한 훌륭한 코치이며 게임에서 이기면 더 큰 돈과 더 큰 특전으로 다른 곳에서 또 다른 코칭 과제를 사용하게됩니다!연습생 프로 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는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가 필요하다. 지금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라!

반면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건강 센터 시스템, 보험 회사 및 제약 사업과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것은 풀 타임 직책을 신청할 때 귀하를 대신하여 말할 사람들의 동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순히 이력서가 스택에서 뽑히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네 번째 단계는 개인 학자금 대출이다. 이것들은 근본적인 대출 제공자들에 의한 대출 문제들이다. 그들은 다른 어떤 대출과도 닮았다. 당신은 대단한 신용이 필요하다. 당신은 약간의 상환 전략을 밝힐 필요가 있다.

이 대출의 비용은 자동차와 트럭 대출과 비슷하다. 신용 위기와 함께, 그들은 또한 가능하다면 사립 학자금 대출을 막기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529의 통제, 세금 혜택, 유연성 전략은 환상적이지만 실제로 529 전략의 가치를 높이려면 다른 사람들이 자금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야하며 529 계획 등록이 가능한 곳입니다.

이 투자의 소득 생산은 다른 투자처럼 광범위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돈을 더 벌고 싶다면 채권이나 주식과 같은 다른 대안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College is Not Quite Me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그들의 엄마, 아빠나 좋은 친구들로부터의 동료들의 압력으로 그들이 교육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그들이 단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형편없게 되고, 낙제하거나, 단지 몇 번의 학기 후에 중퇴하게 된다는 것이다.

돈을 절약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져 있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 사회다. 우리는 기다리지 않고 현금을 투자하는 것을 좋아한다.

가정 예산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유지하십시오. 월말에 예산 계획을 사용하여 절약한 현금을 대학 기금에 넣으십시오.

때가되면, 오늘 나는 당신의 자녀가 대학을 위해 마련된 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즉시 생산할 수있는 바보 같은 계획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연수생 유형 : 일부 학생들은 단순히 대학에 진학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공부, 독서 및 이론 분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이 더 나은 대안 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