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구려 작은 집을 수리하지 마라. 만약 그것을 시장에 내놓기를 꺼린다면.

금융 - 투자

싸구려 작은 집을 수리하지 마십시오. 시장에 내키지 않으면 시장에 내놓으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수익은 부동산 중개인과 함께 물을 사용하여 많은 돈을 잃습니다.

발견 가치 – 단일 및 가족 다세대 투자의 큰 차이점은 가치가 어떻게 결정되는지입니다. 단일 가족 주택 가치는 비교 가능한 주택의 판매를 응시하여 결정됩니다. 평방 피트 당 가격이 책정 될 수도 있습니다. 아파트는 비슷한 재산 돈으로 얻을 수 없습니다. 다세대 재산 가치는 그것이 분비하는 소득에 의한 것입니다

경험을 통해 말하자면, 당신이 팔기에 완벽한 집이 필요하다면 필요한 모든 곳에 투자하고 싶은 유혹을 받을 것이다. 나는 알고 있다.

왜냐하면 내 조카는 항상 당신이 우리 집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안하고 있기 때문이다. 때때로 그녀는 옳지만, 종종 문제가 있는 집에 양념을 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투자 수익을 가져오지 않는다. 그것은 매우 얇은 구별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돈을 투자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적절한 수수료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를 분석 한 후 편안하게 구매하고 비용을 줄이려면이 개인에게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더 높은 가격으로 회사가 의미가 있다면, 더 비싼 비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 이유 가격이 올라간다면 더 많이 사는 것이 놀랍지 않은지 또는 옵션을 계속 유지하는지 항상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강한 회사들은 항상 성공할 것이다. 당신은 항상 제2의 수입으로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긴장을 늦추지 마라.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혼자서도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그것이 올바른 준비를 찾는 것을 보여주는 시스템이었을지도 몰라. 여기 가서 법원에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들을 부르고, 계약자들을 부르고, 변호사들을 불러.

마케터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 박힌 문제에서 벗어나 당신이 결코 가능하지 않은 지속적인 성공의 수준으로 당신을 이동시킬 수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치는 것이 아니지만)

많은 거래의 이벤트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점심 시간, 하루의 끝, 마지막 날과 함께 판매는 주요한 예입니다. 사람들을 잠들게하고 좋은 유치권을 코 밑에서 잡아 당깁니다. 또한 결국에는 점원을 위해 승진하고 더 많은 유치권을 사용할 수 있는지 문의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가 너무 많은 유치권을 구매할 수는 없습니다. 하루가 끝날 때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고 10번과 관련된 9번은 이러한 유형의 당신을 최적의 비율로 카운터를 통해 판매할 것이다.

내부 배당금 지급 회사에 대해 알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스터로부터 지식을 얻거나 온라인 과정에 투자하기 위해 세미나를 쉽게 수강하거나 다양한 전문가가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정기적으로 읽어야 합니다. 자신의 시장 선택을 믿을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이며, 이로 인해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일단 교육을 받으면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지 않습니다. 전문 직업 투자자는 반드시 고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매우 잘 생각, 연구, 테스트 및 문서화 된 접근 방식 이것은 일반적으로 거래 계획이라고합니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 또는 비즈니스가 평판 좋고 잘 생각한 계획의 훌륭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성공을 달성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 그리고 가장 확실하게 결과에 의해 투자하는 것이 아니며 정확히 같아야합니다 행운은 그것을 사용할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이 특별한 것은 다른 사업이나 거래에서 누구에게나 사실입니다. 마케팅과 함께 가장 많은 돈을 벌고 시장을 장악하는 사람이나 회사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우리에게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우리가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 스타트업 사를 부르고, 계약자를 부르고, 변호사를 부를 수 있는 시스템이 어디에 있었을까?

위험이란 무엇인가? 많은 것은 위험을 돈을 잃을 확률로 정의합니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은 당신이하는 일을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투자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고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을 기억하십시오. 서로에게 위험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결과를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장기간 현명하게 투자함으로써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웹 투자 계산기를 실행하여 단순히 지출을 줄임으로써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투자에는 많은 자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금액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성장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축을 하는 것보다한 번에 조금씩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에스프레소를 아주 분명히 하겠다. 누구든지 당신의 투자를 취미처럼 대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