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항상 좋은 발견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항상 좋은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은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기술을 이익으로 바꾸지 않을 뿐이다. 두 번째 수입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구성한 다음, 타이밍이 정확할 때 현금을 인출한다.

이것은 종종 어떤 사람이든 다양화할 수 있는 기술이다.

일단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받으면, 그것은 오랫동안 그것을 입고 있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은 시장이 증가했는지 또는 감소했는지에 관계없이 거대한 선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폭풍우가 오는 것을 기꺼이 견뎌야합니다. 다운 마켓이 있지만 포기하고 포기하는 것을 제한하십시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여러 상위 3 개 카운티 중 하나인 틈새 시장은 매 4 주마다 차압해야하는 약 1,200 채의 주택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의 예입니다!그러나 일반적으로 매달 곤경에 처한 가정이 3배 정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경쟁이 너무 심하다면, 왜 보통 이 집들이 당신을 위해 은행 회사로 가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경제와 함께 주택 시장은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받는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전문가 자신으로부터 지식을 얻는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개인은 자신의 측면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보여주기에 완벽합니다.

Flipping property 낮은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부동산을 얻고 싶은 투자자를 발견하고, 시작하는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돈을 벌 수있는 8,000 달러의 기술을 판매하십시오, 그리고 추가적으로 좋은 것과 관련하여 좋은 – 아웃 프로젝트 추가 진행중인 치료 단점? 거절당한 제안과 성가신 성인 남녀를 만드는 데 상당한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픽서 어퍼 이것들은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 특정한 유형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연관되고 편견을 가질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fixer uppers와 잘 어울리는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지고있었습니다.이 특별한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의사 결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좋아,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수 있고 오늘날 시장에서 정확히 무엇이 작동하고 있는지는 미래에는 아닐지도 모른다고 나에게 말했다. 임대 시장은 몇 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투자자와 관련하여 최근 몇 년 동안 가까이서 보았다. 나의 파워팀의 한 부동산 중개업자가 전화를 걸어 그들이 원하는 곳에서 사랑에 빠진 거래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임대 목록 이것은 시작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당신의 연구를 수행하고 진정한 노력이 즉각적인 수입원이 될 때만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재미가 없으며, 당신은 꽤 몇 년을 기다리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보수 세입자와 같습니까?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인덱스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자합니다. 장기적으로 통화 시장은 연간 10 %를 반환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기하급수적인 이익을 얻으십시오.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더 큰 이익의 FREQUENCY를 생성한다.

그러므로, 왜? 왜냐하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주기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구조를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드라이브와 함께 그것을 취할 수있는 드라 과천 테라스원 이브가 필요합니다, 멋진 랜드 마크는 우리에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부족, 위대한 실망과 애도의 촉매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에 이것을 필요로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화를 사용하여 승리입니까? 그리고이 성취는 불행을 고투하는 개인들과 어려움이 당신의 미래 안에 긍정적으로 있습니다. 끔찍한 세부 사항은 아닙니다. 그것은 삶입니다. 단지 계속해서 밀고, 운전하고, 번성해야 합니다.한 번에 매번 시간을내십시오. 돌아 오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몇 가지 후퇴만 허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올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기꺼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건설합니다!

부동산은 사이클이고 사이클은 어느 정도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발전하는 부동산 시장 습관과 함께 스스로 운영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 착수하는 것과 비슷한 시기에 결과가 나온다.

당신은 당신의 기술 주식을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애플 주식이고 당신이 마코파일에 머무르는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러나 부동산에는 결코 당신의 재산을 자랑스러워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주식 비유를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