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을 먹지 마세요

건강 - 불면증

카페인을 섭취하지 않는 것은 카페인에 매우 민감하다. 이것은 아마도 뇌가 없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그러나 카페인은 사람들에게 다르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나이가 들기 때문이다. 반면에 커피는 카페인, 차, 소다, 초콜릿이 많이 있지만, 더 적은 수의 카페인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의심한다면, 약 4 저녁 식사 후에 그것을 복용하는 것은 선택의 여지가 없다.

작은 방 안에서 잠을 잔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고, 평소보다 더 보호받고 있다고 느낀다.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사실은 당신이 크고 거대한 방 안에서 잠을 잔다면, 당신은 안전하지 않을 수 있을 것이고, 감각적인 신체 구성 요소들은 습관적으로 주의할 것이고, 작은 침실에서 잠을 자지 못하게 될 것이다. 이 문제의 해답이 될 수 있다.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RLS)과 기간 사지 운동(PLM)과 같은 조건, 잠자는 것은 불면증을 일으킬 수 있다.

4주에서 6주까지 밤에 300mg의 마그네슘을 복용하면 불면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것은 의사들의 승인을 받아 다시 해야 한다.

이제 불면증을 예방하기 위해 소비하는 가장 높은 음식 7가지와 함께 공유하겠다. 불면증을 예방하기 위해 먹고 싶다면, 이 음식들 중 일부를 식단에 통합해 보십시오. 이미 그것들을 먹기 위해, 그러한 활동에 더 많은 조언자들을 더 효과적으로 추가하십시오.

불면증이 있는 것처럼 짧은 기간 동안의 불면증은 사실 그대로 남아 있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은 불리한 것이다. 긴 불면증은 사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첫째는 당신이 규칙적인 수면 일정을 심리상담 가지고 있다는 의도로, 당신 자신의 의지는 자연스럽게 한꺼번에 잠드는 것에 적응하지만, 당신은 이 기간을 선택해서 시행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졸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목욕을 하거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능력, 불면증 치료를 위해 휴식을 더하는 대안을 시도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면증에 대한 치료법이 불면증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불면증 환자들이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사람들에게 말할 때 보통 매우 정확할 때처럼 다음 단계로 읽히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잠을 자고 얼마나 오래 잠을 잘 수 있는지, 대부분의 불면증 환자들이 훨씬 더 잘 잘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만큼 그들은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최근 수면 연구 센터에서 실시한 연구는 불면증이 때때로 그들의 수면 상태에 대해 걱정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그들이 수면 문제가 실제로 그들이 생각했던 것만큼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는 즉시, 불면증은 그들의 수면 상태를 극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 바로.

비의료적 행동치료의 한 종류는 수면 습관의 사용을 포함한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수면을 방해하는 목표를 하지 않고 당신의 수면을 촉진할 활동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잠자기 전에 4시간에서 1시간 이내에 운동을 하지 말고 궁극적으로 휴식을 취하도록 강요하지 말라.

어떤 습관이 불면증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약물 복용은 불면증의 문제일 수 있는데, 이 약물이 수면 호르몬에 영향을 미치거나 자극제 카페인을 함유하고 니코틴이 자극제인데, 이것은 알코올을 에너지 증가시켜 수면에 영향을 주지만, 여러분이 필요로 할 높은 품질의 수면을 달성함으로써 예방한다.

습관을 표현하고, 습관을 바꾸고, 새로운 패턴에 익숙해지는 방법. 습관을 멈출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어떤 것도 없다. 저녁에 심야 텔레비전 쇼나 우승 경연대회를 보는 것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라. 당신이 취해야 하는 습관에는 너무 많은 커피와 낮잠을 피하는 것이 포함된다. 게다가, 당신은 차분하고 어두운 집에서 규칙적인 시간에 참석하기 시작해야 한다.

습관을 없애고 새로운 것을 취하는 데는 평생이 걸릴 수도 있다.

하지만 날 믿어, 재판을 받을 가치가 있어

처방약을 다시 생각해 보세요.처방약은 수면 문제를 일으키기 위한 것이고, 불면증에 관한 의사에게 적절한 이야기를 한 번 제대로 하고, 모든 처방약과 관련된 팁이 있는지 이해하고, 모든 사람들이 대체약품을 구한다면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여성의 경우 호르몬 분비가 개선될 때 생리와 폐경으로 불면증을 겪는다. 음식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거나 섭취할 수 없을 때 잠을 자는 것도 까다롭다. 그러므로 가볍게 먹고 덜 매운 음식을 확실히 두 시간 전에 먹어라. 당신의 음식은 잠자기 전에 실제로 먹는 음식을 제대로 소화할 수 있도록 당신의 배가 충분한 시간을 갖도록 하라. 잠자기 전에 많은 음식이나 저녁 간식을 먹지 마라.

우울증은 확실히 매우 저렴한 불면증으로 불면증이 높은 성취도를 갖게 하는 반면, 우울증은 그들이 안에서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