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가장 흔한 방법은 부동산을 순수 투자로 사는 것이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부동산을 순수 투자로 사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금융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데 드는 예산의 적은 부분이 ROI의 부동산이나 투자 수익을 검토하기 때문에 공정한 계약금 지불은 투자 수익을 얻을 것이다. 디딤판으로 부동산업자나 산업 고문이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도록 하라.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부동산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도록 하라.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추가로 손해를 보게 된다. 그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로 하룻 평택 아스트로타워 밤 사이에 많은 자금을 버는 것에 대해 들을 수 있다.

그것은 수익을 보기 시작하는 것보다 하루 이상 걸린다. 기본적으로 그 특정 틈새 시장을 집으로 가져가고, 붙잡을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를 보았다면, 게이츠가 이 컴퓨터 일을 더 악화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거나 알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마이크로소프트를 IBM에 243B 회사로 끌어올렸다.

그는 상당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정말로 그의 고객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돌아왔다. 때로는 오랫동안- 음, 장기 이야기를 제한하기 위해 이발사는 그의 고객들 중 한 명과 말다툼을 하게 되었다.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새로운 투자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열심히 노력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이것과 관련된 경험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시작해서 노련한 투자자가 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이 스스로 대부분의 수리를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라. 아마도 약간의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적절할 것이다. 그것 말고, 전문가에게 위로 남겨라. 당신은 화상을 입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발을 적시기로 결정한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단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일이다. 저축이 안전하고,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개인이 결코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릴 수 없다는 것을 더 잘 이해해야 한다.

소프트웨어가 아니다. 당신이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사기로 결정할 때, 당신이 투자하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부동산 투자는 시간이 필요하다. 그리고 돈 이 일을 사업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위치에 둘 다 있어야 하고, 또한 당신은 그것에 고용되지 않는다.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 지불액보다 낮은 것이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율로서 가능한 두 배일 수 있다.

전문가로서, 고객들이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그리고 또한 우리 행성은 5%의 주택담보대출 금리보다는 25%의 임대료를 제시하는 것은 분명히 당신이 허용할 수 있는 조언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어떻게 거래를 찾을 수 있는지 보여주려고 노력했을 수도 있어. 여기서 우리는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걸어.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초기에 운영하기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그것은 약간 정신이 없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이 건설하고 있는 까다로운 시장에 놓여진 큰 집을 처음부터 볼 필요가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이 계약자들을 상대하고 일이 매우 잘 움직이도록 하기 위해서 더 지루해진다. 하지만 당신이 이미 건물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세입자들을 확인해야 할 수도 있다.

이 모든 것을 완성할 것이고, 나머지는 요구되지 않을 것이다. 사실, 손 계산기는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이라도 관리하도록 부동산 관리자를 선택한다.

당신의 검사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만을 관찰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수 있다.

수익 창출을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하셨습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소득을 51,875 달러로 증가 시켰고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하에 54,392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수익성에 관해서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해결책을 깨닫는다. 그러나 나는 누군가가 제공하도록 동기부여를 받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아마도 필수품에 대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