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 재무비용이 정상 부채를 넘어설 경우 예상치 못한 예금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금융 - 개인금융

예상치 못한 재무비용이 정상 부채를 넘어설 경우 예상치 못한 예금 계좌를 개설하라. 민간 재정 관리에 있어서 긴급 가용 자금을 보유하면 요금 카드나 기타 부채를 늘리지 않을 수 있다.

급여에서 자동 이체하거나 거래 계좌를 확인함으로써 이 계좌에 쉽게 자금을 지원할 수 있다.

빌 게이츠나 샘 월튼 같은 엠파이어 빌더들은 단지 훌륭한 사업가가 아니다. 산업을 변화시키고 이런 자수성가한 억만장자들이 한 것과 같은 새로운 것을 낳는 것은 목표를 달성한다.

당신은 당신의 돈 상황을 마침내 10억 달러의 장벽을 깨는 것으로 확장할 비전을 가지고 있는가? 스스로 재정적인 성공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은 온도 조절 장치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결정하는 것만큼만 높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확장할 수 있다면, 당신이 얼마나 성공할 수 있는지에 제한이 없다.

즉, 표준 옵션으로 칭찬받는 솔루션을 구입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모든 것을 맞춤화하는 것을 좋아한다.

즉, 사람은 자신의 약관을 조직하고, 인터넷을 검색하고, 신뢰할 수 있는 레이아웃을 찾고 싶지 않다. 지금, 이것은 최고만큼 동쪽에 있지 않다. 온라인에서 온라인에서 그것들을 결정하는 회사들은 수백만 명이 있다.

그래서 가장 쉬운 것은 개인이 어떤 것을 보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2) 아이디어에 대해 깨달음을 주는 책을 찾아라. 처음 몇 페이지에서 부자 아빠, 불쌍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다.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재정적인 상황에 관한 한, 그들 모두가 어떻게 매우 가치 있게 될 수 있는지를 정확히 지켜보는 것은,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면, 이자 요금이 부과되기 전에 사람이 지불할 수 없는 것을 구입하지 말라.

빚을 회피하는 것은 접근 조언이다. 건강은 개인 현금에 의존한다.

자동차 산책용 주택만을 위해 대출을 받는 것은 받아들일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충분한 돈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의 시대에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피할 필요가 있다.

여기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나 이해를 필요로 하지 않는 개인 금융에 관한 몇 가지 성공 원칙이 있다.

그런데 논리는 요즘 상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흔하지도 않고 말이 되지도 않기 때문에 모순이다(또는 센트).

만약 당신이 아마도 자산의 재정적인 이동이 있을 가능성이 있는 시간이 좀 있었다면, 이것은 불행하게도 경제에 대한 조정으로, 항상 가능한 안전한 내기, 그리고 매년 이자를 벌던 것이 달라질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이 당신의 부채 대차대조표를 보고 있다면, 그리고 만약 당신이 내가 어떻게 이것을 지불할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한다면, 나는 당신이 부채에 대해 생각해 보았으면 한다.

정착을 시작하려면, 당신은 그물로 눈을 돌리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많은 전문가들이 정착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정착지를 성공적으로 처리했기 때문에 그러한 프로그램에 등록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어느 정도 느낄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3) 자료의 테이블을 뛰어라. 너의 걱정을 해결하는 관세사 것처럼 보이는 장이 있니? 만약 그렇다면, 그 장을 스캔하여 더 나쁜 단백질 정보를 당신에게 가치 있게 공급해 주십시오.

기업 프로파일에 대한 조사를 할 때까지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기업 프로파일과 실적을 잘 조사할 때까지는 어떤 사업도 지불하지 마십시오. 웹에서 회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므로 회사에 대한 검색을 요청하십시오. 특정 정보가 신뢰할 수 있고 입증된 경우만 지불하십시오.

개인 금융 기본의 가장 간단한 것은 개인이 신용카드를 사용하거나, 수량을 0 또는 최소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가용한 신용의 덜 사용 가능한 신용은 더 나은 것으로 사용한다.

가장 최근의 잔액을 가장 많이 반영하는 수량은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매월 전체 지불하더라도 가용 돈의 30%를 초과하지 않을 것이다. 더 적게 사용할수록 더 좋은 것을 사용한다.

사실, 당신은 원하는 순간 쉽게 신용에 돈을 쓰고, 당신이 그 많은 돈을 절약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개선된 아이디어.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트레이너나 청바지에 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유제품보다 비용이 적게 들 것인가? 모든 구매를 자신의 카드에 넣지 마십시오.

개인이 어떻게 시간을 관리하고 투자할 수 있는가? 보통 남자는 6번 재량권을 가지고 있다.

이제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수행할 수 있는 시간이다. 일도, 집안일도 없다. 이자율 감시, 비싼 스포츠 행사에 참석하고, 식당과 영화에서 식사에 현금을 쓰고, 내가 어디로 가는지 볼 수 있다.

개인 금융 현금 전략을 쓰나요?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너의 건강은 빚 때문에 매수되고 있어!주목해, 너의 개인 재정 문제는 엄청난 대가를 치르고 있어!그것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망연자실한가?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매우 무뚝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