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의 전문가가되어야하므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특정 틈새 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하므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게 참여하지 마십시오.보다 안전하게 정의된 특정 틈새 시장 내에서 개인에게 이동이라고하는 특정 틈새 시장을 시도하고 정의하십시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 당신은 독자에게 가치를 추가해야합니다 – 독자가 당신이 제공 한 자료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그들은 소셜 미디어와 공유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제 상황에서 이것을 믿으십시오; 당신이 유익하거나 실용적이라고 생각하는 항목에 노출되면 좋은 친구들과 공유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가져온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나중에 구매자가 후회하거나 더 나쁘게 작동하지 않았습니까? 적어도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나쁜 경우에 당신은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Tao of Social Media Marketing Strategies를 Pooh의 Tao의 라인을 따라 생각해보십시오. 맞습니다. 꿀 문제가있는 곰 모든 벤처 Pooh는 일반적으로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모든 Pooh 이야기의 끝은 지식 (즉, 재료)의 몇 마디였습니다. MLM 업계의 개인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훌륭한 s를 갖추십시오. 그것을 고치는 마케팅 자료, 번성하는 추종자들에게 지속적으로 그것을하면 결국 소셜 미디어의 타오 (Tao of Social Media)에서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1 – 당신은 아이들을위한 소셜 네트워크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 만 플러스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Facebook에서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 (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비즈니스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당신을 팔지 말라고 요구하는 훌륭한 행동입니다.

셋째, 귀하의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개발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해야합니다. 수백 명의 Face Book 팬, LinkedIn의 연락처 및 Twitter의 팔로어를 전체적으로 따르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산출하는 데는 큰 적합한 네트워크가 아닙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 (즉, 일이 일어나게하는 힘)은 네트워크의 구성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바이러스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감각, 그것은 입소문 마케팅의 일종입니다 입소문은 당신의 신뢰성과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대부분의 SNS는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간, 나는 당신의 대상 고객에있는 적어도 5 명의 새로운 회원을 호출하고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한 가지 조치를 더 가십시오 – 그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살펴보고 그들의 관심사에 따라 포럼에서 시작할 수있는 주제를 추천하십시오 이것은 실제로 효과가 있으며 당신은 연루되지 않을 것입니다 각 메시지가 그 개인에게 고유하기 때문에 스팸의

당신이 얻을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작업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2010 년 여름에 내가 지역 비즈니스를 지원하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사업을 소유 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의 나이를 잘 이해합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단순히 나이뿐만 아니라 좋은 프로그램은 매우 긴 시간 동안 당신을 잘 봉사 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쉽지도 빠르지도 오피가이드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 많은 생각과 경험이 실제로 프로세스 sns 마케팅에 투입되었습니다 당신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같은 방법이지만 마케팅 이러한 종류의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현금, 성공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 특히 처음에는, 그러나 넣어 시간은 장기적으로 갚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확실히 나타납니다!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그 작가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쉬운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렵습니까?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샴페인에는 일련의 단맛 수준이 있습니다. 각 프로듀서는 특별한 맛 프로필을 개발합니다. 게시물을 작성할 때이를 고려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이미 다루었던 항목을 전달할 수는 있지만 고유한 맛 프로필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이할 수없는 트위스트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 킬러 자료를 작성하면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습니다.이 잠재적으로 삶을 변화시키는 자료의 비용은 하루 중 몇 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면 실제로 수천 달러를 절약하고 전국적인 직접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마케팅 기술을 구현 한 후, th에 대한 평가를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