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물건을 사는 것 : 1 특정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물건을 사는 것 : 1 특정 쇼핑을 덜하는 것 b 돈을 쓰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재정적으로 무료가 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건입니까? 3 친구들에게 사람이하는 일을 알려주고, 당신을 막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게 사고 높게 파는 것이다. 지금 당장, 집들은 할인 판매 중이다. 가격은 2011년에는 주택 시장의 40%에서, 2012년에는 60%에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재판매하라.

부동산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지침으로 안내 할 사람을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거래에서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시간이 올 때 건전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기 재산에 투자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ROI 당신은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정확히 당신의 보상은 무엇인가? 당신의 현금을 투자할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는가? 지금이 투자하기에 적당한 시기인가?

정말 편안한 느낌 후 첫 번째 하나, 다음 하나를 건너 오기로 선택하려면, 액세서리 이것은 당신이 소득을 얻고 부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찾는 것과는 별도로 당신의 저축을 더 잘 감사하게 할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 정보 또는 창조적 인 시장에 관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기위한 선택 # 1 경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과 관련하여 금리가 낮고 광범위한 부동산이 제공되기 전에는 결코 더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어떤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하고 만드는 것을 대신해야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항상 테스트되기 때문에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알고 있고이 업계에 대해 알게되면, 당신의 위대한 성취의 가능성이 더 기대됩니다. 겸손한 지식 항목은 남성과 여성이 부동산 투자 교육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 할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이 결코 아니라고 말하면서 그들은 이 사업을 진지하게 사용하는 것을 피하기 때문에 당신이 승자가 되는 것에 대해 제안한다면 이것을할 여력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나를 괴롭히는 것입니다 잘못된 손에 이러한 문제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단지 회사에서 시작 (또는 실제로 하나의 거래를하지 않은) 누군가가 어떻게 부동산 투자에 돈을 만드는 방법을 말할 수 있습니까? 맞아, 넌 더 많은 돈을 잃게 될 거야.

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전문가를 사용하여 조사하고 있습니까? 만약 이전이라면, 당신은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과 같은 사이트에서 많은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이 희망은 작은 농도를 가지고 도달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5 단위 이상의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은 판매 가능한 속성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집주인이고 6 단위가있는 건물을 청소하면 공식적으로 수익성있는 천사 투자자입니다. 6 단위 건물은 상업 투자의 첫 번째 단계이지만 쉽게 발가락을 젖게하고 두려움과 불안감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나는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자체 제작 기술 억만 장자 기업가의 2 아래 효율적인 놀라운 기회를 주신 RIM에 매우 감사드립니다.하지만, 나는 옷을 입는 것에 지쳤습니다.하지만 원하는 것은 일주일 내내 60-80 시간을 소비하는 것입니다.

그는 정직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진정으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 더 높은 것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 몇 년, 몇 년 동안 계속해서 돌아왔다. 음, 어느 날 꽤 짧은 이야기를 하기 위해 이발사는 그의 고객 1명과 말다툼을 벌였다. 그들은 가격이나 품질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지금 당장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기본적으로 부동산을 건설업양도양수 구입하고 어떤 이익과 관련하여 그것을 파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을 뒤집어서 얻을 수 있는 다른 팁을 찾을 수 있다.

한 가지 방법은 결과적으로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라고 믿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