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유주로서, 파이크를 중심으로 새로운 개념, 현상, 그리고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두드리는 모든 브랜드 이름을 살펴보기에는 하루 중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기업주로서 파이크를 중심으로 새로운 개념,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스치는 모든 브랜드 이름을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나, 그 문제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분야에서 누군가가 조직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과제를 꺼내기란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남아 있다는 진실을 다룰 때가 되었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가는 방법입니다

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잠재력을 이해하기 위해 일을 중단하고 소셜 네트워크의 노력을 중단하는 것이 소셜 미디어를 공유하고 발견하며 공동체에 가치를 포함시키는 것이라고 하버드의 한 연구 연구에서 다른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개인 두뇌가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했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것은 웹 마케터들이 유익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거나 공짜로 물건을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먹먹하다는 것을 논한다.

브랜드자신의 경우 브랜드의 10배 중 9배가 유(You)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소셜 미디어웹사이트에 올리는 것이다. 아이템이 아니라, 귀여운 작은 고양이의 이미지가 아니라, 그들은 당신에 대 http://sns-pro.net 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 그러니 당신 자신, 당신 자신, 스니스 마케팅, 당신 자신의 훌륭한 그림을 출판하고, 흥미롭게 만들고, 당신의 바이오를 완성하는 것이다. 정직해지다 하지만,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로서 자신을 배치하고 적합하라.

이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합치면, 10억 개가 넘는 것이 바로 빅 올,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컨퍼런스야, 응? 내 말은, 우리는 실제로 그 모든 개인들과 큰 mlm을 만들 수 있어, 그렇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만들거나 다른 인터넷 부동산을 방문자가 신속하게 공유하십시오. 자료를 쉽게 공유하기 위해 사이트에 위젯과 버튼을 설치해야 한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결국에는 예상대로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중요한 점을 놓치면 대개 이런 일이 발생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 마케팅 팁을 따라야 하는 요인이다

팁 2: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서비스 소유자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 동안 그리고 이틀에 한 번씩 페이스북을 블로그에 올릴 필요가 있는 사람을 고용해야 한다.

또한 적어도 일주일에 두어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활동적으로 남아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고객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들은 진술해야 한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공유이다. 이것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세부사항, 지식, 그리고 여분의 특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순히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제한하지 말고, 사이트의 자료나 다른 웹 진짜 부동산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가발과 버튼을 설치해야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유사한 과학이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이제 SEO와 소셜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과 유사하다. 다른 것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 우리는 SEO와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성과 이력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제공하도록 책갈피를 만들기 전에 논의했듯이

메시지는 다양한 계정이 서로 뜨개질되어 있으며 헌신적인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그리고 즉각적인 메시지는 모두 버튼 클릭 시 한 곳에 있다.

이메일과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과 함께 보관된 비교 가능은 손가락의 깜박임에 설정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될 때 기억해야 할 좋은 점은 경쟁자를 살펴보는 것이다.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향후 목표인 SNS 마케팅을 위한 방법으로 구현할 수 있는 개념을 얻는 것이다.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다양한 해에 걸쳐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또래의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있고, 우리는 유지하기를 원할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끊임없이,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페이스북에서 목표가 있다면 포즈를 취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