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단계 – 금융의 달인이다!: 부동산은 마케팅과 비용을 지불하는 기업 기업이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5단계 – 금융의 대가입니다!: 부동산은 마케팅과 비용을 지불하는 기업이다. 당신은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그리고 정확한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가정집을 거래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불임 사이클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이 정보공장 투자가 어떻게 목적의식을 상실하 센텀상가 는지 말하고 있다.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들은 은행들이 아이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작은 사업 모델 1을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바꾼다면, 당신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킬 것이다. 경제 상황에 상관없이.

정품 투자는 가장 필요할 때, 은퇴하는 동안, 당신이 받을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되고 결코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시장 냉랭함을 피하는 것. 잠재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찾고 있는 돈, 그들이 왜 당신을 상대하고 싶어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는 단순히 부동산을 사서 상당한 이익을 가지고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부동산 구매로 벌어들일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하나의 방법은 부동산을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방법으로 임대하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가에게 잘하는 것이 필요한 한 가지를 원할 것이다. 부동산을 분석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단지 부동산 팀을 서로 조립하기 위해서라면 충분히 알아야 한다.

바로 그것이다.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주기는 일상적인 일환이다. 예측가능성으로 부동산 사업을 잘 키울 수 있다.

널리 사용되는 부동산 시장 취향으로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생산, 이윤추출 기계. 여전히 산업에서 돈을 벌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느 순간만큼이나 좋은 순간이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일까요?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 부동산 기업가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을 알고 그것을 파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사실, 당신의 현금을 소비함으로써 벌어야 할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하나의 방법은 부동산을 빌리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기 때문에 부동산을 빌리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당신은 판매자에 관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지역으로 이끌 사람과 팀을 이루어라. 당신은 수동적인 투자자가 되기 시작하고 나서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첫 번째 부동산에 대해 추측할 준비가 되었을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마케터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어떤 사용자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움직이는 것이 될 것이다. (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산업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어떻게든 작동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과 관련하여 그는 IBM을 통해 당신의 243B 회사에 올라갔다. 오늘날의 일이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하고 부동산 시장도 변화할 것이다. 지금 뜨거운 것은 지난 3년(혹은 어쩌면 3개월) 동안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의 산업 투자에는 거품 증거가 있다.

그것은 실제로 꽤 근본적인 것이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많은 재산을 동시에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그것으로 시작해서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당신이 필요한 사람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