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기준에 따라 투자하는 두 투자 옵션 내에서 20,000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전통적인 기준에 따라 투자하는 두 투자 옵션 내에서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그래서 보통 50년 또는 그 이상 동안 포괄적으로 투자되어 왔다. 특별한 경제적 상황, 헤비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는다.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허용한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더 나쁜 일을 하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과 관련하여 그는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IBM을 243B 회사로 올라갔다.

부동산 투자에 단지 부동산을 사서 이익으로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부동산 투자로 벌어들일 또 다른 기술도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빌리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대답이기 때문에 부동산을 빌리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최근 금융재난이 경제분야를 위협한 이후 금융지렛대는 이제 더러운 단어다. 규칙은 변했지만, 정상적인 투자자에게는 과거를 간과하고 통상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거래주식과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버릴 수 있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2를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다른 의무와 의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종종 그곳에 가지 않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운영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개발의 일부를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알고 있는 이 산업을 외부에서 시험하고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얼마나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는가, 이 약간의 지식으로, 당신은 우리가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리고 또한, 당신은 같은 이유로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제안한다면, 진심으로 생태계를 사용하지 말라. 성공적

18일 더 많은 가족 일정을 갖춰라. 사업을 조직할 때, 당신은 시간보다 훨씬 적은 일을 한다.

그리고 당신은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분명히 당신은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가지고 있고, 그 사람은 절대적으로 하고 싶어한다.

무결성 당신은 산업에서 중요한 무결성 때문에 어떤 원칙에 충실하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주택 소유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측면과 비용이 많이 드는 이슈를 피하면서 투자자로 시작하기 쉬운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첫 번째 부정적인 측면은 유동성이 좋지 않다는 것이다. 첫 번째 부정적인 측면은 지불이 거의 없는 상태에서 시가로 쉽고 빠르게 팔 수 있다.

이것은 사실 부동산의 허위다. 특히 오늘날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수반한다.

셋째, 실제 연도를 풍요롭게 만든 부동산 투자에 관한 것은 많은 사람들을 투입하는 것과 같은 것일 수 있다.

가난한 주택 재정은 투자하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리는 값비싼 용어를 사용한다.

나는 이 목록이 당신에게 내 삶의 지식 특징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접근 가능한 책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성공해서는 안 되는 이유 없이 온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각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용 걸쇠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특정한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확실히 어떤 사람도 A계획으로 후퇴할 것이 없을 것이다. B계획이 있을 것이다.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

모든 요소는 작은 재정적인 약속을 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가족 생활을 감상하기 위한 올바른 선택을 하라. 실제 수익을 제공하는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하라.

이런 비현실적인 방법들이 있을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인근 부동산 투자 부서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가하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그 후에 당신은 아직 지식을 얻지 못한 가정 상황에 자신을 두지 않았을 뿐이다. 습관, 사용자 프로필 조정 노하우

하지만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 번째 재산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은 적절한 행동 기법을 가지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연관시 해운대사무실 키는 것을 돕는 것은 누구인가 하는 것이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누군가가 보낸 글, 엽서, 기록된 메시지나 페이지를 짜서 사용하는 메시지)는 언어를 통합하여 그들이 자격을 갖추게 될 가능성을 더하고, 비딜이 단독으로 실격되고 제거되도록 해야 한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전환: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기 위해 당신이 확실한 정당성은, 왜냐하면 긍정적인 입장에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