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도움을 받으십시오

금융 - 신용카드

외부 지원을받을 수있는 많은 훌륭하고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가 있으며 개인이 실제로 수치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입증 될 것입니다. 귀하의 부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부채에 대한 명확한 그림이 필요합니다. 아직도 이걸 쓰고 있으면 돈을 낼 수 없어요

신용 카드는 고객 구매력을 확장합니다. 월급 날이 더 이상 월이 아니라면, 청구 카드를 사용하면 고객이 이달 초에 구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아마도 판매와 관련된 이점을 고려하거나 회사가 즉시 필요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월급 날에 묶여 있지 않습니다.

당신의 점수를 재건하고, 파산 후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당신의 신용이 휴게실에 있을 때마다 신용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가? 신용 점수가 낮거나 최근에 파산한 사람들은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은 사전 승인된 신용 제안으로 넘쳐나고 있다.

사람들이 요즘 나에게 신청서와 함께 사본을 보냈다고 한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스토어 카드는 의심 할 여지없이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주는 보상을 제공합니다.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구매하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신청서를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하십시오.

대부분의 카드는 지불 기간 동안 하나의 주기를 가지고 있지만, 두 개의 주기로 당신을 속일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두 개의 청구 주기가 있는 진실은 지불해야 할 이자 수요가 지난 달과 현재 달 시간 동안 당신의 잔액에 기초할 것이라는 것이다. 보통, 당신은 발행자가 그들의 조건과 시나리오를 읽기 전에 이것을 실행하는지 여부를 알아내지 못할 것이다.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이자 지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10 %에서 19 % 이상을 포함합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관련 신용 카드의 경우이 추가 비용은 겉으로보기에는 제거되었습니다

광범위하게 승인 된 선불 카드는 신용 지불을 허용하는 상점 및 시설에서 허용됩니다. 선불 카드에는 VISA 또는 MasterCard 로고가 표시되지 않으므로 지불이 의심 할 여지없이 허용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선불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인터넷 카드 통합을 예약하면 신용 등급을 유리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귀하의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용 점수 그것들을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당신은 더 낮은 월별 의무를 즉시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것이 축적되고 미래의 어떤 패키지에 대한 당신의 전체 신용 점수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사용하면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카드 대출 금리가 높을 때 6 ~ 12 개 이상의이자 구글결제현금화 를 제공하지 않는 여러 카드를 전환해야합니다. 주요 금융 정보 회사가 이미이 제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회사와 함께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려고 시도합니다.

당신은 모든 구매에 1 % 현금 반환에서 모든 것을 얻을 것이다, 그리고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옵션은 확실히받을 수있는 금액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동안 당신이 그들을 저장하고 가스의 개월 가치에 대한 달러를 활용하거나 휴가 휴가 휴가 휴가를 취할 때 당신은 그러한 돈 뒤 옵션은 선물 카드, 신용 또는 집에 우편으로 체크 표시의 응용 프로그램에 올 수있는 기회를 생성합니다 거의 모든 당신이해야합니다 원할 때마다 저축을 하다

3 : 신용 카드 저장 – 이것은 누구에게나 제한된 옵션일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은 상점에서는 단백질 사용량이 많은 식품을 구매하는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당신이 그것을 다시 한번 사용하기 전에 균형을 가치가있다.

당신이 이것을 자주 할수록, 당신의 신용 점수를 수정하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 단지 당신의 신용을 고치기위한 모든 세부 사항의 무게가 혼자서 개발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한 신용카드는 당신 자신의 저축상인 계좌를 포함하고 있다.

하지만 실제로 항상 사용되는 것처럼 당신의 계좌에서 돈을 인출하는 것보다, 나쁘게 직불카드는, 그 계좌는 단지 보안 역할만 한다.

나쁜 신용 대출자들을 위한 상품으로서, 저축 계좌를 시작할 돈이 있다면, 괜찮은 기능을 한다.

CreditOne Bank는 VISA Platinum 신용 카드의 미주 주요 발행 업체 중 하나로서 자체 청구합니다. 그 자체로 서브 프라임 신용 메모리 카드의 최대 발행 업체 중 하나이기 때문에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CreditOne과 First Premier Bank는 신용 카드가 좋지 않거나 신용이 없는 개인을 위해 신용 카드 시장을 공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