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에서 NBA 내부로 들어가기

스포츠 - 농구(NBA)

TNT에서 NBA 내부 HD 보호는 중요한 네트워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NBA 액션은 매주 목요일 밤에 훌륭한 게임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Charles Barkley, Chris Webber, Kenny Smith 및 다른 사람들을두고 있습니다. Barkley는 항상 불경스럽고 Webber는 일반적으로 통찰력이 있습니다. 더블 헤더가 끝난 후, 승무원은 단순히 워밍업되고 있습니다.

처음에 제닝스는 농구 바닥의 어떤 지역에도 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팀을 지휘하는 동안 포인트 플레이어가 알아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비교하여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득점한 최연소 선수다. 단순히 스무 살이 되었을 때, 나는 더 이상 있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성공을 달성하기 위한 그의 성숙함과 의지에 대한 의구심 어떤 선수들은 등급을 매길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비디오 게임의 유통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제닝스는 필요에 따라 공을 분배하고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단지 몇 명의 포인트 플레이어가 실제로 그 롤을 선언할 수 있다.

순위는 nba 공식 온라인 상점과 박격포 가게에 의해 결정된다. 극도로 스타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직업에서 11번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사실 2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잘 팔리는 NBA 저지였다.

합리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거대한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가장 좋은 내기는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도달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파리드를 추격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에 걸친 것이다.

합리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거대한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도달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할 것이다.

1984-1985 시즌 이후, Nuggets는 1988 년과 2006 년에 다시 한번 부서 챔피언이었습니다. Nuggets 팬들에게는 불행히도 플레이 오프 첫 번째와 두 번째 시리즈에서 패했습니다. 정중하게 A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 가기는 어려웠습니다.

5) John Wall – 지붕을 통해 이익을 얻는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플레이어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64 번 헬스 클럽 능력에서 뛰어 내리면 Wall은 라인에서 살아야 합니다.이 능력은 또한 그를 셧다운 수비수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점프 샷은 여전히 매우 날카 롭고 과거에는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넘기는 것으로 이해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all은 자신의 기술 수준으로이 목록에서 더 높을 것입니다. 첫째로

아마도 내 개념에 따라 Slam Dunk Contest에서 에이전트를 얻으려는 그룹은 연습 비디오 또는 기타 비디오 장면을 YouTube에 제출하여 팬들에게 호의적 인 태도를 취하고 투표를 위해 로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가치 있고 선호하는 플레이어 만이 슬램 덩크 챔피언의 타이틀을 놓고 경쟁 할 수 있도록하는 긴 방법이 될 것입니다. 마이애미 히트 그룹의 받침점 그는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트 플레 http://www.safe-chart2.com 이어를 플레이 할 수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이기 때문에 자신의 크기가 그를 낙담시키지 않도록합니다. 게임 당 약 67 개의 도움으로 Wades 비디오 게임이 사람보다 그룹에 관한 것임을 보여줍니다.

Okafors의 약점 중 하나는 무료 던지기 촬영입니다. 그는 Shaquille Oneal의 우위에 재미가 없으므로이 약점은 비디오 게임에서 확대됩니다

현재 게이머들은 엄청난 추종자들을 기쁘게하고 많은 팬들이 계속해서 그들의 nba 유니폼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많이 검색 된 nba 스포츠 유니폼은 오랫동안 비디오 게임을 중단 한 전설로 남아 있습니다. 마이클 조던 (Michael Jordan)이 가장 많이 팔리는 3 개의 마이클 조던 (Michael Jordan)이 있습니다. NBA 유니폼 – 홈 저지, 도로 저지 및 대체 저지 -이 세 가지는 각각 다른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홈 저지는 흰색이며 빨간 글자가 있습니다. 웨이 저지는 빨간색이고 검은 글자가 있고 대체 저지는 검은 색이며 빨간색 글자가 있습니다.

1984-1985 시즌 이후, Nuggets는 1988 년과 2006 년에 다시 부서 챔피언이었습니다. Nuggets 팬들에게는 유감스럽게도 플레이 오프의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시리즈에서 패했습니다.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의 복귀는 회피 적이었습니다.

5 –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 Denver Nuggets의 작은 포워드는 최근 2010 NBA에서 선발 투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