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에게 강요되는 것이 아니다.

금융 - 신용카드

이것은 당신에게 강요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권장 사항이나 조언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최적의 신용 카드 수를 유지하는 것이 약 3입니다. 어떻게 될 수 있습니까?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카드를 잘 관리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매우 빨리 빚지게 할 것이다.

이 카드의 나쁜 점은 사람이 더 높은 수수료를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수료 때문에 연회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따라서 카드 사용시 동의하기 전에 조건의 조건과 유형을 읽어야 합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는 개인을 발견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익보다 자신의 필요에 더 중점을 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선불 신용 카드는 일반 신용 카드 또는 충전 카드와 같이 기본적으로 업무 내에서 그렇게 명명됩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선불 카드로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지출할 때 신용이 수행되지 않습니다. 다른 방식으로 작동하는 일반적인 충전 카드와는 달리 매우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은 선불 카드를 일반 신용 카드보다 더 편리하고 선호합니다.이 유형의 카드를 사용하면 지출을 부채로 보낼 수 없습니다. 연하장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구매는 은행 계좌에 미리 입금 한 금액만큼 지출하십시오. 지출을 과다 지출하거나 지출을 통제하려는 경향이 있다면이 선불 카드는 훌륭한 카드입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구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계정을 책임감있게 관리하는 것이 가능한 한 신속한 월간 지불을 보여 주며, 몇 주 후에 카드 회사에 최대 신용 한도를 요청하십시오.

신용카드 거래는 이미 부담이 된 장부 담당자와 함께 기록하기 위해 단순히 한 세트의 세부사항이 더 많은 경향이 있다.

반면에, 가장 유익한 기록 관행은 당신이 판매를 더 적절하게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뉴욕과 같은 로케일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신용에 어려움을 겪는다. 그들의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빚을 지고 나서, 가서 재정적인 도움을 구하거나 신용카드 부채 감소와 부채 관리를 받는 경향이 있다.

보통 그것은 큰 사과 부채 통합 회사들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신용 등급 카드를 지불하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가장 중요한 반응입니다. 여기서 지불을 건너 뛰거나 지불을 건너 뛸 수 없습니다. 또한 지불로 충분한 자금을 보내지 않는 것이 실제로 이익이되지 않습니다. 매월 청구서를받을 때마다 당신은 이것이 언제 만기가되는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현명한 조치와 함께 2 주 이내에 지불을 시도하고 보낼 수 있습니다. 그 계약을 할 수있는 것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지불 비용도 나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력에 추가로 신용등급이 떨어지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나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면 지출된 금액이 모든 카드 계좌 잔액과 직접적으로 관련됩니다. 카드 잔액은 카드 소유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으로만 결정됩니다. 신용 카드에는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현재 구매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되고 있으므로 신용 평판을 재건하려는 노력에 기여합니다. 두 번째로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카드를 많이받는 것이 대출을 재 현금서비스 건하려는 좋은 아이디어 개인이라는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원치 않거나 불필요한 물건들을 날려버릴 여분의 돈이 있다.

신용 수리는 참을성 있게 할 수 있고 인내심과 근면함을 가질 것이다. 수리가 얼마나 오래 걸릴지는 얼마나 많은 피해를 처리했는지에 크게 좌우될 것이다. 좋은 소식은 항상 신용 점수가 매달 개선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일관된 시간 데스크톱에서 지불하기 시작한다면 지속적인 지불은 신용 카드가 어떻게 나쁜 신용 상태를 개선하는지를 발견하는 한 예다.

당신의 점수를 재건하고, 파산 후에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당신의 신용이 목욕실 안에 있으면 신용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가? 낮은 대출 회사 또는 최근의 파산을 가진 사람들은 사실이 아닌 것처럼 보이는 사전 승인 된 신용 제안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최근에 신청서 사본을 보내 왔습니다.

Fine Print를 위해 모든 것을 읽지 않음 –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신용카드가 1년에 한 번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구체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카드 내의 조건에 동의하기 전에 모든 세부 인쇄물을 읽게 될 것이다. 종종 회사들은 세부 인쇄물에 추가 수수료와 비용을 숨길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첫 번째 청구서가 끝날 때까지 당신은 연회비를 개발하지 않고 대신 계좌 유지비나 다른 비용을 부과할 것이다.

큰 보상을 선택하십시오 준비 은행이 보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은행을 선택하면 정직한 프로그램인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카드는 다른 수수료와 함께 높은 연회비를 가지며 고객이 얻을 수 있는 보상을 위해 생산됩니다. 분명히 보상은 무효화됩니다. 개인은 높은 상환에 대한 지불을 시작합니다.

신용 회사가 신용 평가 보고서를 조사하고 수많은 부정적인 결과가 나열되어 있음을 발견하면 고용 f를 보유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