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논의하고 있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결국 그 방법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일을 하는 것이다.

교육 - 대학

내가 논의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 방법으로 끝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나는 모든 연수생과 그들의 성공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David Shipler의 The Working Poor를 확인하고 많은 인터뷰를 실시하고 사람들이 고등학교 또는 대학을 떠나고, 바람직하지 않은 임신, 알코올 및 약물 남용을 포함하여 어려움에 처한 이유에 대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인식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간단한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즉, 사회의 저소득층으로 내려가거나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을 인상하고 중산층으로 이동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 대학 등록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현재 그것을 위해 몇 년을 저가로 다시 소비했다는 사실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지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확신을 가질 것이고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아이들의 교육을 보장할 것이다 가치 있는 계획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미국 교육부의 인증을받은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가 인정을 요구합니다. 대학에없는 경우, 사람은 그것을 멀리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정부의 허가를받지 않은 졸업장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슬프게도 사람은 그러한 사기 교육에 수천 달러를 쓸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 많은 프로그램에서 투자 대안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전략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계획이 귀하와 자녀에게 가장 적합한 것으로 유지되도록하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대출없이 인생을 통해 그것을 만들 수 없습니다 대출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만들어야하는 괴물 타협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대출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과 당신이 필요로하는 곳에서 정확하게 얻는 한 매우 실용적인 교육 대학이 될 수 있습니다 첫째, 당신은 연방 TraineeAid에 대한 무료 응용 프로그램을 신청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정부 도움 자원 중 하나입니다 그것으로부터 보조금을 얻는 것은 대학 생활을 훨씬 간단하게 만들 것입니다!그들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신청서가 거절되거나 더 많은 돈이 필요하면 주 차원에서 대출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이웃을 둘러보고 대학 대출을 사용하는 조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꿈의 임무가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하는 일에 즐거움을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 당신이 어떤 분야에서 어떤 종류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당신의 가정과 다른 책임이 방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하고 싶습니까?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활용하려면 꿈의 과제를 추구해야합니다. 첫 번째 사실은 운동으로 시작됩니다 : 자녀 또는 자녀의 대학 교육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생각되면 손을 들어 올리십시오. 그렇다면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엄마와 아빠가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했다면, 우리는 실제로 조수가 아닌 조력자 세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의무다. 분명히 부모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정도로 도울 필요가 있다.

하지만 명심해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위해 빌릴 수 없다.

멘토는 컨설턴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엄마와 아빠, 사랑하는 사람과 지식이 풍부한 친구와 같은 많은 분야에서 일반 코치로 잘 봉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당신을 격려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기타 건강 전문가는 건강 관리 장소에서 당신을 격려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법률 및 연방 정부 문제에 대해 당신을 추천 할 수 있으며, 강사, 학술 관리자 및 카운슬러는 교육 및 교육 기회에 대해 당신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세부 사항을 얻기 위해 질문을하십시오. 치료와 재정 지원을받는 것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신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들을 예상하지 마십시오. 대학은 낮은 학교입니다.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져야하며 질문을해야합니다.

대학 교육을받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아이들에게 보여줌으로써 하늘이 한계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많은 유능한 사람들이 어렸을 때 마음에 두는 것이 무엇이든할 수 있다는 정보를 산업안전기사 인강 얻었습니다. 단순히 단어가 아니라 어머니의 행동에도 영향을 미친다고합니다. 자녀의 삶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는 상호 작용의 7 %가 단어를 통해 이루어지며 나머지는 행동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인용하자면, 내가 말하는 대로 하라, 내가 하는 대로 하지 말고, 일하지 말라.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있다.

그러므로, 엄마는 그들의 아이들, 우리 나라의 미래 세대를 위한 좋은 본보기가 되기 위해 대학에 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

또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에서 예금 증서 또는 CD를 구입하기로 선택합니다. 많은 CD가 당신을 잠그고 즉시 현금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조금 더 좋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CD 지불이 애석하게도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