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플레이 디자인으로 인해, 일부 농구 그룹은 훨씬 더 나은 상대와 어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스포츠 - 농구(NBA)

그들의 플레이 디자인으로 인해, 일부 농구 그룹은 훨씬 더 나은 상대와 어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팀을 잃을 수도 있지만, 양 끝의 훈련은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들의 포인트 스프레드 패턴을 살펴봄으로써 식별할 수 있습니다. 방어는 훌륭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히트는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드래프트했다. 현재 그는 선발 센터 피트먼이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균형 있게 조정하는 좌절스러운 선임 프로젝트에서 벗어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검사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단점은 그의 경기가 nba와 동일시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구조와 능력은 이 전망을 골인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슬프게도 Bynum은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이 길지 않았습니다. 2015 년에 그는 65 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마다 30 분 동안 15 점, 83 리바운드, 15 블록을 균형 잡았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실제로 부상에서 그의 방법을 다시 사용하고 있으며 매 경기마다 정확히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습니다.

Bryant는 25,790 개의 직업 포인트로 2010-2011 시즌을 시작했으며, 모든 시간 스코어링리스트에서 No 15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32 세의 나이에 Bryant는 또 다른 챔피언 시즌인 프로로 5 위를 차지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당 270 점

Lenny Wilkens는 1993 년부터 1994 년까지 올해의 코치였습니다. 그는 1990년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홀에 선출되었습니다. 최근 NBA에서 50 명의 가장 큰 게이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신입생과 2 학년 시즌에 17PPG와 20PPG의 균형을 이루는 타고난 득점자입니다. 그는 또한 19 세의 Jabbar가 Bucks와 함께 NBA 챔피언을 차지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2 번 우승한 훌륭한 관리를 보여줍니다. 1970년 Jabbar는 NBA 올해의 초심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1970-1971 시즌 MVP였습니다.

16 Rookies 매년 우리는 어떤 초보자가 파산 할 것인지 (Hasheem Thabeet)와 눈에 띄는 것을 보는 것을 즐깁니다 (Tyreke Evans, Steph Curry, Brandon Jennings) John Wall은 안전한 내기처럼 보입니다. Allen Iverson이 수비수를 헤치고 도약하는 것을 보면서 몇 년을 투자했습니다. John Wall은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합니다. 유타에서는 Gordon Hay가 훨씬 더 빠릅니다. Jerry Sloan이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이끌어내는 마스터이기 때문에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Wesley Matthews와 Paul Millsap 참조). DeMarcus Cousins가 Evan Turners 통계 라인을 읽는 동안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머리 대 책상을 치기를 기대합니다. 4 pts, 8 TO

또 다른 패턴은 3 점슛의 확산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중거리 다이빙 샷은 잃어버린 예술이 되었습니다. 1970 년대 비디오 게임을 통제한 빅맨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평균 점수는 극적으로 떨어졌습니다. 3 점슛의 대부분은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NBA는 1979-80 시즌 이전에 3 점슛을 받아 들였습니다.

Don Nelson은 Milwaukee, Golden State, New York & Dallas에서 20년 동안 NBA에서 감독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1982-83 년, 1984-85 년, 1991-92 년에 코치로 3 회의 세션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클럽은 9 개의 50 개 이상의 와인 시즌을 녹화했습니다. 7 개 부문 챔피언

NBA에서는 부상을 입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와 관련된 남성이 적습니다.이 요인에 대해서는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쿼터백이나 스타 게이머가 출전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포인트 스프레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농구 라인이 같은 날 게시되고 부상 세부 정보가 항상 최신 정보가 아니며 라인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인 이동 전에 세부 정보를 얻으십시오. 핸디캡에 큰 도움이 될 http://www.safe-chart2.com 수 있습니다.

금융위기가 미국을 강타했던 2009년으로 돌아가 봅시다, NBA 올스타즈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모든 개인들은 이 경기가 피닉스에게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고, 그것은 간단히 해냈다!그것은 이 나쁜 도시에 막대한 자금을 가져다 주었다. NBA 올스타들이 지난 10년 동안 이 도시들에 가져다 준 0,640억 달러의 미국 달러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는가? 이해하시죠?

NBA의 베스트 셀러 목록이 앞으로 업데이트 될 때, 현재 NBA 저지를 판매하는 두 번째 베스트 셀러 인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논란의 여지가있는 이적을 효과적으로 통과 할 수 있었지만 많은 팬들을 놀라게하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 만, 그의 인기를 손상 시켰을지도 모르지만 LeBrons의 세련된 No 6 Miami Heat 저지를 얻을 수있는 수많은 가능성을 제공했습니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식이 풍부한 큰 남성입니다. 그는 포스트에서 훌륭한 통행인이며 실제로 비디오 게임에 대한 환상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과 영감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