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금융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 산업은 마케팅 및 금융의 중소기업입니다.

미분류

다섯째, 금융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산업은 마케팅 및 금융의 중소기업입니다. 모기지 및 모기지 요율 및 주택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이제는 거래를 교환하고 부동산을 거래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제공되는 문제에 대해 당신은 정말로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면서 풀타임 수입을 올릴 수 있다!그러나 그것은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판사 집에서 동일한 lis pendens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기 위해 시간을 멈추는 것입니다. 다른 공개 정보 출처와 함께 그것은 실제가 가능한 곳이 아닙니다. 다시 가져 가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또는 왜 많은 고객들이 성공하지 못할까?

Im seeing and recommending is a shift of from that 1 thing, in if you go into RE investing with that disposition, itll break your hea 서초 지젤 라이프그라피 rt 당신이 그 기질을 가지고 RE투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똑같은 신발을 신은 투자부동산을 상상하지 말라. 당신은 당신의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글쎄, 나는 거기에 있고 뱀의 톤은 확실히 잠재력으로 가득 찬 양동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이 나에게 보여 주었을 때, 나는 또한 정말로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그것이 일반적으로 얼마나 위대한지 상상해보십시오.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위해 판매하는 것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부동산을 설치하여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새로운 구매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경쟁 수준보다 훨씬 나아지십시오. 남성과 여성이 올 것이라는 신호와 희망을 다루지 마십시오. 당신은 시장에 나와 광고를 해야 합니다.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검색해야 합니다.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어려움없이 실제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아야하는 영역에서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다른 위치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당신이 더 빨리 긍정적으로 도움을 줄 것입니다. 덜 경쟁, 당신은 세금 유치권, 유언 검인 및 도매를 들여다 보며 시작합니다. 우리가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할 때, 나는 진정한 방법이 돈이 될 것입니다.

투자 수익을 고려하기 위해 무언가에 참여하는 ROI 당신의 정착지는 무엇인가? 당신의 돈을 투자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당신의 부동산 사이클이 투자를 하는 깨끗한 시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또 다른 투자 계획이 있을 수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며,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아마도 공부할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다.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 박힌 문제에서 벗어나 일반적으로 누구나 가능하지 않은 지속적인 성공으로 나아갈 수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가르쳐지지 않았지만) 부동산 투자 정보)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제기합니다 – 근본적으로 위에 얻을 수있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 –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거주지를 구입할 수있는 100 가지를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 보시다시피, 귀하의 기업 (그리고 귀하의 삶)은 동기 부여 된 판매자가 귀하에게 전화하는 끊임없는 흐름을 만드는 수단을 찾으면 좌절감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받고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나는 짧은 판매, 도매 및 압류 투자에 대해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매우 쉽게 풀 타임 투자자로 묘사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내가 연습하는 데 가장 좋은 일을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할 때 나를 위해 비생산적입니다.

비즈니스에 대한 대출을 취득하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비즈니스를 제공해야합니다.이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은 시간을 계획하는 데 진지하지 않지만, 또한 사람이나 회사가 미래로 갈 준비를하고있는 트랙에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 방향으로 대출하거나 클릭하고 싶을 때

당신이 요청하는 모든 사람이 접시에 최대화하려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누구든지 접근을 따라 당신을 돕기 위해 차가워하지 않을 몇 가지를 찾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정당한 관심을 수행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