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사고 이익만을 위해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미분류

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위해서만 판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부동산 노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한 가지 방법은 시청자에게보다 합리적인 선택을 하기 위해 부동산 임대를 생각해야 합니다

나는 단지 행동하는 사고 방식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친구, 나는 돈이 없다. 그러면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발견하면 돈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또는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돈이나 신용을 필요로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는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이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 및 사실에서 찾을 수있는 것은 직접 응답 마케팅 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 옵션에 투자하는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를 그 해보다 훨씬 긴 50년 MS원타워 평택 동안 체중 감소를 통해 일반적으로 행해진 것처럼 하자. 특이한 경제 상황도 없고, HEAVY 레버리지(빌린 돈)도 관여하지 않는다.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허용한다.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이 되지 말라. 당신의 인식을 적용하라. 나가서 당신의 첫 거래를 모두 할 때 당신이 1000개의 거래를 한 것처럼 행동한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그것이 사실일 수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Heres는 당신의 발이 젖은 사람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시장 뮤추얼 펀드 또는 ETF에 돈을 투자하십시오. 실제로 주식 중개 계좌를 가지기 쉽습니다. 웹에서 몇 초 만에이를 구성하십시오. 브로커에서 돈을 회수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어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TV, 신문 또는 인터넷에서 금융 뉴스를 채택하십시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악화 될 때마다이 이발사를 파산 시켰습니다. 그는 상점 정면과 일부 이발사 의자를 구입하고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거대한 간판을 올렸습니다. 창문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5 달러짜리 헤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이제 새로운 경쟁자에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신이 돈을 저축하기 위해 사업의 장소 당신은 돈을 위해 투자 한 자신의 돈의 $20,000가 있었다 10 년 후 점수: 주식 투자는 $51,875로 달러를 성장 하 고 재산은 $54,392에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 도착 수익성의 많은 판매 가격 차이가 없었다

6 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으려는 목적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동산 경기 분야를 돌아 다니는 모든 것이 준비가 되었습니다!

나는 항상 그것이 내가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나는 며칠 안에 회의에 참석했고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렸다. 내가 결국 하게 된 것은 종이에 관한 꽤 재미있는 강좌였고, 18개월 만에 백만 5달러를 벌기 위한 눈에 띄게 더 침울한 계좌였다.

나는 이 목록이 모든 사람에게 주어진 지식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안전 조치를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하나 더 없다.

당신은 한 가지를 원할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상인에게 필수적입니다 당신은 부동산을 분석하는 방법, 금융을 얻는 방법, 그리고 부동산 팀을 서로 조립하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합니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 문자 메시지 또는 전화를 생성하는 1입니다. 실제로 기본적으로 작업은 판매와 완전히 다릅니다. 일부 마케팅 캠페인은 노란색 문자 (노란색 문자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음)와 마찬가지로 엄청난 응답률을 산출 할 것입니다.

유용한 부동산 중개인 및 전문가가되기위한 시장을 배우는 것은 개인을위한 가장 큰 출처 정보 및 사실 일 수 있습니다. 빌링스 몬타나에 있다면 어떤 종류의 시장에 진입했는지 알아보십시오. 우리는 꽤 안정적인 소비자가됩니다. 빌링스 몬타나는 다른 시장이 겪었던 흥망 성쇠를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작은 하향 추세를 알아 차리고 있지만 많지는 않다고 말해야 할 것입니다. 신용은 더 많은 하락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양할 수 있으므로 시장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전히 다른 가격으로 판매되는 동일한 주택을 1 마일 떨어진 곳에서 보았습니다.

결국, 귀하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귀하의 가족으로부터 가장 먼저 최고의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다는 것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유형의 마케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