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캡은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해보다 적절하게, 포인트 스프레드 및 가치를 예측할 수 있도록 자신의 다른 기록과 자신의 기록을 지속적으로 조사해야 합니다. 여행 시나리오, 두 팀 스타일의 플레이, 비교, 부상 등

미분류

핸디캡은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해 더 적절하게, 포인트 스프레드 및 가치를 예측할 수 있도록 자신의 다른 기록과 자신의 기록을 지속적으로 조사해야 합니다. 여행 시나리오, 양 팀 플레이 스타일, 비교, 부상 등 훨씬 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농구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농구에서는 라인업에 남성이 적어 게이머를 추적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적은 매끄럽고 행운과 우연을 만듭니다. 시합의 핸디캡을 줄이다

아마도이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되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게이머 중 한 명인 Tim Duncan은 거대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으며 재생해야하는 비디오 게임을 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Duncans의 많은 능력 중 일부는 뛰어난 발놀림, 뛰어난 은행 샷 및 상대 플레이어 샷을 변경할 수 있는 능력으로 구성됩니다. 그는 실제로 214 PPG와 117 RPG 및 23 BPG의 경력 평균을 수집했습니다.

오늘날, 도박꾼의 대다수는 NBA 약자에 베팅하며, 이는 플러스 포인트 또는 부정적인 예측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그룹이나 게이머에게 베팅하면 많은 입찰자가 당황하게됩니다 확실히, 새로운 도박꾼이 당황하게되는 것은 받아 들여지는 현실입니다 그 이유는 초보자가 베팅 경험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어떤 그룹 검증 된 사이트 이 더 많은 보상을받을 것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경험 많은 도박꾼은 자신의 그들이 내기를 할 때 방법과 방법 그래서, 당신은 NBA 약자에 은행을 갈 경우 몇 가지 지침을 따라야합니다

아마도 내 생각에는 Slam Dunk Contest에서 에이전트를 얻고 자하는 팀은 연습 비디오 또는 기타 영상을 YouTube에 제출하여 팬들에게 호의적 인 태도를 취하고 투표를 위해 로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가치 있고 원하는 플레이어 만이 슬램 덩크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경쟁 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긴 방법이 될 것입니다. 결국, 이것은 훨씬 더 높은 품질의 덩크 콘테스트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Laniers에서 Bucks와의 5 시즌 동안, 그들은 그 해 동안 각 부서에서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NBA 전체 경력 동안 Lanier는 각 비디오 게임에서 201 점, 각 게임에서 101 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첫째, 4 명의 참가자를 늘려야하는 다양한 덩커가 부적절합니다.이 숫자는 적어도 6 명이어야하며 8 명이어야 합니다.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게이머 내에서 더 많은 관심과 창의력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나는 nba가 이것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택을 잃는 도출된 기회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것은 다음 제안으로 신속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Baron Dav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두 번째 게이머입니다. 그는 너무 쉽게 유명했습니다. 그는 상상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공을 보호하는 것으로 유명한 인기있는 가드였습니다. 그는 크로스 오버을 하면서 빠른 회전 재배치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 오버는 ManuOne of Okafors라는 농구 선수에게한 것입니다. 약점은 그의 자유 던지기 슈팅입니다. 그는 샤킬의 패권을 가지고 놀지 않습니다. Oneal, 그래서 이 약점은 그의 게임에서 확대된다.

레이커스는 의심의 여지없이 저지 판매에서 브라이언트를 지원하지만, 그의 신용에 브라이언트는 지난 15 년 동안 비디오 게임 최고의 게이머 중 하나이며, 당신이 그 위대한 팬이 당신의 저지를 구입하기 위해 서두를 때 브라이언트, 그의 16 시즌을 입력, 2007-2008 NBA MVP 상을 수상하고 실제로 4 계절에 득점에 리그를 이끌었다

단점은 그의 경기가 NBA와 동일시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의 운동 구조와 능력은 이 가능성을 뼈 있는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위의 매력적인 측면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들은 그들이 미국 전체의 거대한 경쟁자로 이어지는 뉴 nba 올스타의 호스트가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 앤젤레스는 마지막으로 가장 정교한 장비, 가장 인기있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홈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다른 사람들

NBA 드래프트에서 11 번픽이 없기 때문에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개념을 가질 수 있지만, 드래프트 주식이 향후 9일 이내에 증가하고 하락할 가능성이 있는 수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들 중 (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나머지 3명이었다) 2009-2010 시즌에 왜 그가 올해의 신인상을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매우 빠른 첫 번째 액션으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가드들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그가 농구를 정기적으로 쏘지 않으면 에반스가 코트에서 노력하지 않고 성숙하지 못하여 9 점으로 떨어지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데론 윌의 지속적인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