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미분류

우리가 가지고있는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해야합니다. 즉,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유틸리티 벨트에 넣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당신을 실패하게하면, 당신은 확실히 다시 떨어질 수 없습니다. 계획 A와 함께, 항상 계획 B가 있어야합니다. 다양화, 변화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 첫 재산을 얻었을까? 의심할 여지 없이 부동산은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재정적 위험이 적은 주식시장 거래보다 개인적으로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기 때문에 그들은 많은 일을 해왔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적 보수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어떻게 죽었는지 말하고 있다.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러나, 그들은 구매자를 유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거래를 진행하기에 충분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은행은 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모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구입할 수 있도록 변환하면 모든 현금에 직접 액세스해야합니다. 현재의 경제 상황에 관계없이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다루는 당신의 위치는 그들이 훨씬 더 잘 알지 못한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평범한 열심히 일하는 엄마 아빠들이 포함되어 있다.

아니요

당신이 돈을 버는 것을 발견 할 때 시장 변경되지 않은 데이터가 향상되면서 초보자를위한 투자의 훌륭한 기술이 될 것을 제안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화폐 뉴스를 따라갈 때 부동산 투자에 대한 느낌을 얻으십시오. 실제로 온라인으로 투자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알게되면 당신은 부동산 소유의 번거 로움을 결코 처리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오늘 실제 부동산에 대한 핸들을 찾을 때 자신을 최우선으로 삼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다양화할 수 있을까요? 단순하고 다양한 부동산 투자 전략 우리는 단지 사고 팔거나 사거나 보유하는 것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 전체 판매, 뒤집기, 재활, 임대 구매, 소유자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단기 매매 및 기타 다양한 전략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구매 및 보유 또는 매매와 비교할 때 귀하의 투자보다 더 빠른 수익을 올릴 수 천안 자이타워 있으며 때로는 사람이 귀하의 자본을 포기하거나 심지어는 대출 상품을 받다

무결성은 재산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은행가, 투자자, 방문객을 얻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제안하는 방법은 당신이 당신의 발을 젖게 하는 것이다.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를 얻는 것이다. 종종 주식이다. 당신이 중개 계좌를 가지고 있을 때 인터넷을 사용하여 단 몇 초 만에 이것에 도달한다.

할인 브로커에게 전화하지 않고 웹을 통해 회원 검색 할인 브로커를 개설하여 하나를 선택한다.

경제적 자립도 조사 뉴스를 TV, 신문, 인터넷 등에서

은퇴와 관련하여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는 것이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분명히, 수익을 위해 부동산 벤처를 원한다면, 시장 동향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이 특정 시대에 데이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는 정기적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 특히 전국 부동산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에서 최신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 통계 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전통적으로 (2007-2009 년에는 그렇지 않음)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익숙한 부동산 투자에 익숙합니다 (매일 볼 수 있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큽니다) 산업 자산은 역사적으로 가치가 증가했습니다 많은 폭력적인 하락없이 증권 거래소는 대개 매년 경기 침체 (곰 시장)를 경험합니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을 지불하고 작은 돈을 빚지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모든 사람이 돈을 넣고 싶어하는 재산을 감당할 수 있는 자금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두 번째 옵션은 모든 사람이 사용하도록하십시오.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은퇴할 때 가장 많은 돈을 벌어야 할 때 생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사람이 받는 꾸준한 월 임대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감소하지 않을 것이다.

16Get은 이전의 업계 경험없이 시작되었습니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 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