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에 돈을 저축하기 시작하는 팁을 듣는다.

미분류

우리의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에 우리는 그들의 교육에 돈을 따로두기 시작하는 팁을 듣습니다.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그 충고를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재정적 인면에서 운송 된 돈 위치를 찾을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들이 태어나는 시간과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약 17 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대학에 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든 것이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이 분야의 과학자와 전문가가 더 많은 것을 알게됨에 따라 이론과 주제가 항상 바뀔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고용주가 며칠 동안 재교육을 주장하는 이유입니다. 온라인 대학 교육 대학을 무료로 수료 할 계획이라면 분명히 구식이거나 인기있는 과목이 아닌 사람에게는 자료가 쓸모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가치있는 것을 성취하지 않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지고 A 학기 또는 2 학기가 지나면 사라집니다.하지만 각기 다른 해를 보낸 후에는 적절한 교육, 훈련 및 기술없이 어디에서나 완전히 얻을 수있는 지구를 듣기 위해 20 대 후반에 학교에 퇴각해야합니까?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의 모든 돈이 엔트리 레벨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일까? 더 많은 일을 하는 사람은 수천 달러가 든다. 4만 5천 달러 대신 몇 년 동안 2만 12개월을 버는 것은 수입의 4분의 1이 들 것이고, 10년 후에 직업 사다리의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지적하지 않을 것이다.

D) 당신의 아이들의 대학 경비가 충족 될 때, 그들에게 안전의 틀린 감각을 주는 경우에 그들의 필요 및 오락의 많음을 위한 부모에 따라서 시작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놀라운 진실은 여러분이 대학에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지금 엄마라는 진실이 무엇이든 간에, 여러분의 현재 상황은 여러분이 대학 자격증을 따는 데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사실, 여러분이 엄마이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기본적인 것이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과 보조금을 찾고 신청하는 것이다.

자녀들의 대답은 다양하겠지만, 그는 왜 그들이 입학하기 전에 일찍 고등학교에 가는지 알게 된다. 그는 당신이 기자가 되는 것이 평생의 꿈인가, 아니면 그가 이 선택을 추구하는 것은 제대로 된 선생님이 제안했기 때문인가? 따님이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그 지역에 머무를 것을 고려하고 있는가, 아니면 기꺼이 이사할 것인가? 만약 그녀가 대학 졸업 후에 가질 수 있는 능력에 대한 필요성조차 가정 문제로 남아 있다면?

또 다른 것은, 종종 고등학교와 지속적인 교육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무료가 아니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비용이 많이 든다. 소규모 학교인 2만 5천 달러의 교육에 비해 얼마나 가치 있는 교육이 될 수 있을까?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졸업장을 받은 교사와 똑같이 돈을 받는다. 하지만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빚이 덜 들기 때문에 30년 전에 부동산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거의 여분의 차를 사는 것과 같다. 하루가 끝날 무렵,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경제 자동차처럼 A지점에서 B지점으로 데려간다. 그것은 단지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중요한 이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정확히 고려하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산업안전기사 비교될 가치 있는 간섭을 선택하라.

만약 당신의 딸이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만 생각한다면, 그녀는 기술과 지식을 얻는 것에만 갇히게 될 것이고 그러한 자격증을 적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과거에 돈을 받지 못하는 결과를 낳는다. 직업과 많은 돈의 빚은 정확히 성인이 되기 위한 최적의 시작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중등교육 이후의 결정이 잘 계획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대학 졸업생들에게는 현실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당신의 기사에서 당신의 아들이나 딸과 함께 이런 것들을 고려하지 않았다 그것은 곧 그것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학 운동은 요구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하루의 끝 시간에 당신은 확실히 공부 같은 느낌이 아니거나 어쩌면 그들은 참가자를위한 몇 가지 종류의 학습 테이블 당신은 아마 완전히 집중 흥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습니다 매 순간을 작동하는 사람들의 영역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고 종종 방을 오가는 긴 통근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이 쉽게 일하고 싶어하는 것은 더 많은 일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대부분의 일은 휴식을 취하기 위해 활용되며, 맥주를 소지하고 TV를 관찰 한 다음 하루 만 전화하십시오. 큰 차이점은 서비스 및 기간 및 대학 공 선수에게 돈을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순한 사실은 교육이 그 양을 결정하는 제1의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