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현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으로 가는가? 어떤 중대한 우연에 의해 그들이 긴장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대학의 공식 과정을 끝내더라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잘 알고 있습니까? 그들은 단순히 현재 문제의 주요 부분 인 동일한 “스트레스 관리 사고 방식”에 주입 될 것입니까?

미분류

유행에 역행하는 것에 대해 믿어라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현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으로 가는가? 어떤 중대한 우연에 의해 그들이 긴장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대학의 공식 과정을 끝내더라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잘 알고 있습니까? 그들은 단순히 현재 문제의 주요 부분 인 동일한 스트레스 관리 사고 방식에 주입 될 것입니까?

추세에 역행하는 것과 관련하여 믿으십시오 남성 엔지니어와 여성 간호사가 더 많습니다 고용주는 종종 인력의 균형을 훨씬 잘 유지하는 데 관심이 있으므로 엔지니어링에 관심이있는 여성과 간호에 대해 생각하는 남성은 고용에 약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남성은 초등 학교 교육의 가능성을 분석하고자 할 수도 있습니다 상자 밖에서 생각하십시오.

다행스럽게도 여전히 당신을위한 소원이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대학 교육을받는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예, 미혼모로서 그룹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무료 장학금과 보조금이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당신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돈이 있음을 의미합니다!정부는 당신이 대학에 갈 수있는 무료 현금을 제공합니다 (Pell Grant를 확인하고 그들의 사이트에서 FAFSA 유형을 완료하십시오. 그것은 내 학비와 책을 위해 지출되었습니다)

명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자원은 끊임없이 와서 당신을 발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가서 그들을 발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자녀 학교에는 보조 치료사가 있습니다 실제로 다른 학생들이 직장에 들어가서 그 또는 그녀에게 말하는 것을 목격했을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무엇을 생각하십니까? 당신의 아이도 이것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녀는 도움 치료사와 공인중개사 이야기하고 고등학교 후에 그녀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회의를 설립하십시오, 그녀는 단지 말하기, 그녀는 아무것도에 헌신하지 않으며, 경험이있는 누군가와 함께 고등학교 후에 그녀의 꿈과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게됩니다. 누군가가 그녀에게 무엇을해야하는지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누군가와 이야기함으로써 그녀가해야 할 일을 찾도록 돕습니다.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그러나 진실은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많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돈을 더 벌거나 부채가 해결 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위의 많은 것들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자녀 방법 10 세의 부모는 대학을 위해 아무것도 버리지 않았다는 것을 조금 강조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불충분하다. 그리고 그들은 깨어났고,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에 갈 현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은 대출을 받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Just A Notepad : 대학 학위는 단순히 특정 기관에서 끝내기 위해 법으로 요구되는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 시켰다고 말하는 논문입니다. 하드 노크 학교는 마찬가지로 인생과 많은 직업에서 많은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학 학위를 받더라도 어려운 노크 학교는 환상적인 교육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분야의 경험에서도 손을 대체 할 수 없습니다. 관심있는 분야에서 운영 할 수있는 기회를 발견하면 그것을 받아들이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당신이 얻는 경험은 어떤 메모장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이 대학 프로그램들이 볼 게임에서 놀고 게이머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게이머들이 아무것도 얻지 못할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의 시간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붙어 있고 게이머 교육 대학은 그들의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다.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Mind Over Body : 나는 실제로 책상 뒤에 앉아있는 것보다 손으로 일하는 것이 더 나은 많은 사람들을 실제로 성취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직장 일은 그들을 위해 그것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공원 레인저, 배관 전문가 또는 심지어 미군으로 직업을보고 싶어 할 것입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개발자, 회계 전문가 또는 강사가되기를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이 세 가지 현실은 나는 실제로 규칙을 배웠고, 게임을했고, 엄마와 아빠가 중간 가격의 개인 대학에서 한 아이를 위해 대학에서 3 년을, 그리고 저가의 개인 대학에서 대학에서 1 년을 이길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당신이 당신을 가르치려고하는 것을 활용한다면, 당신은 대학 교육 대학을 사전에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연수생 대출을 더 빨리 지불함으로써 긴장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사용하지 않으면 모든 엄마와 아빠의 최악의 대학 두통, 11 시간 위기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