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휴에 대한 잘 알려지지 않은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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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후 30 ~ 60 일은 일반적으로 반품 창에 따라 합리적인 시간입니다. 최신 프로모션 및 팔로워에게 호기심을 유발할 수있는 특별 제공 사항에 대해 계속 알려주십시오. 크리에이터 e-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모델적 사고의 전성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행동을 취하는 것을 간단하게 할 때마다 당신의 상품을 홍보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언급했듯이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매우 기본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위해 모든 제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쿠폰 코드를 할당하십시오.

온라인 마케팅의 환상적인 요소는 홍보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의 최종 결과로 제휴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것에 대해 두려워한다.

그것은 그들을 날씬하게 보이거나 너무 판매적으로 보이게 할 것이다. 이는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제휴사 또는 커뮤니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잠재 고객의 구성원입니다.

마찬가지로 리버풀 에코 웹 사이트의 기사 제목 {Currys PC World가 {600 off TVs}로 상상할 수없는 블랙 프라이데이 2018 제안을 시작했습니다. 기사의 각 제품 이름에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포함되어있어 리버풀 에코가 생성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받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는 특별히 중심적이기 때문에 작지만 열정적인 시청자에게보다 관련성이 높고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 좁은 초점과 쉬운 행동 요청으로, 그들은 종종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매력적인 채널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월별 또는 주간 급여에 의존 할 준비가되지 않을 것이며, 지불 간격은 제품 제작자가 결정해야합니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녹음 한 다음 청크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은 짧은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며, 당신은 그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게 된다. 제품을 홍보할 때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상당한 수입으로 끝나는 데 필요한 트래픽 양을 생성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물건의 주인이 아니니까, 고객이 물건을 사지 않아도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는다. 그 이후로 나는 사업을 확장하고 계열사 수익원을 다각화했다.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대안으로 한 공간에서 전문가로서의 자신을 확립함으로써, 당신은 그 상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판매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다.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또한 상당한 양의 제휴 총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이 웹 사이트는 관련 사이트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https://www.jejuroomking.com/ 목록에 광고됩니다. 그들은 조직의 주요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별개입니다. 특정 잠재 고객에게 추가로 집중되고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 사이트는 쉽고 쉬운 이름의 결과로 전환이 증가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판매되는 상품에 자금을 공급하기 위해 현금 흐름만큼 적절하게 초기 시동 비용을 요구합니다.